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초보 연금술사의 점포 경영 애니 리뷰

by mansfield 2023. 2. 23.
반응형

소개 

원작 : 이츠키 미즈호 

제작 : 주식회사 ENGI 

방영 : 2022년 10월 3일 ~ 12월 19일 (24분/12화) 

장르 : 판타지, 슬로우 라이프 

일본의 라이트노벨 <초보 연금술사의 점포 경영>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줄거리/시놉시스 

고아원에서 자란 초보 연금술사 '사라사'는 돌아가신 부모님과 똑같이 가게를 차리는게 꿈! 그런 '사라사'가 양성학교의 졸업 선물로 스승님에게 받은 것은, 어느 지방 마을의 빈 점포였다. 예정보다 빠르게 이루어지는 꿈에 설레는 '사라사'였지만 기다리고 있던 것은 쓰러져가는 점포, 낯선 커뮤니케이션, 위험한 재료 수집에 마물 퇴치?! 

풍부한 지식과 높은 마력, 단련된 검술을  무기로 낯선 땅에서 고군분투 하는 '사라사'. 점포 경영을 통한 성장 스토리와 연금술이 만들어낸 다양한 사건들이 시작된다. 

- 라프텔

후기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 MAX가 되었습니다.> 나 <치트 약사의 슬로 라이프> 같은 슬로우 라이프류의 애니메이션입니다. 주인공 소녀는 먼치킨이고 위기도 위기 같지 않은 느낌. 작화는 무난합니다. 스토리 보려고 보는 부류의 애니메이션은 아닌듯 싶네요. 

등장인물들도 다 미소녀고 백합끼도 있어서 이런 장르 좋아하면 볼만할듯 싶네요. 저는 찍먹 후 하차! 

 

애니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 MAX가 되었습니다. 리뷰

소개 원작 : 모리타 키세츠의 라이트 노벨 방영 : 20201년 4월 10일 ~ 6월 26일 (24분/12화) 제작 : REVOROOT 장르 : 이세계, 판타지 모리타 키세츠의 판타지 라노벨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

gunso5.tistory.com

 

치트 약사의 슬로 라이프~이세계에 만들자 드러그 스토어~ 애니 리뷰

소개 원작 : 켄노지 방영 : 2021년 7월 7일 ~ 9월 22일 (24분/12화) 제작 : 주식회사 EMT 스퀘어드 장르 : 판타지, 이세계 전이, 힐링 일본의 라이트노벨 '치트 약사의 슬로우 라이프 ~이세계에 만들자 드

gunso5.tistory.com

초보 연금술사의 점포경영 (2022) 

新米錬金術師の店舗経営 

Management of Novice Alchemist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