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HOT TOYS, 1/6

퀸스튜디오 인아트 '조커' 피규어 리뷰 - 다크나이트 히스 레저

by mansfield 2023. 3. 28.
반응형

QUEENSTUDIOS inART 1/6 'THE DARK KNIGHT TRILOGY' JOKER - Heath Andrew Ledger 

퀸스튜디오 인아트 1/6 '다크나이트 트릴로지' 조커 - 히스 레저 

공개 : 2022년 3월 18일 

발매 : 2022년 12월 25일 

가격 : 1888위안 / 국내 468,000원 

퀸스튜디오의 인아트에서 발매한 다크나이트 트릴로지 조커입니다. 2022년 3월 18일 공개되어 2023년 3월 25일에 수령했으니 거의 딱 1년 걸린 셈이네요. 원래 22년 4분기 발매 예정이었습니다만 1분기정도 밀렸습니다. 핫토이였으면 기본 2년이었을텐데 인아트는 첫 제품이라 그런지 나름 빠르게 나왔습니다. 

아트박스는 진짜 작품 처럼 디자인해놨네요. 내부는 2단 구성입니다. 플라스틱 블라스터가 아니라 스펀지로 되어있습니다. 

헤드 조형이 정말 좋습니다. 도색은 프로토타입보다 좀 너프되었지만 그럼에도 좋은 퀄리티입니다. 자잘하게 화장이 번진 부분까지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헤드 조형 자체는 프로토타입과 비교해서 수축없이 잘 나온듯. 

하지만 프로토 타입에 비해 머리카락 모양이 변경되었습니다. 프로토타입은 머리카락이 개별적으로 잘 퍼져있는 느낌이었는데 양산품에선 뭉텅이로 뭉쳐져버렸네요. 개인적으론 프로토타입 느낌이 좋았는데 아쉽습니다. 머리카락 몰드 자체는 디테일합니다. 핫토이는 몰드가 뭉개져버리는데 인아트는 잘 살아있습니다. 

 

코트의 내부도 다른색의 안감으로 잘 나뉘어져있습니다. 바지에는 체인도 있구요. 

 

셔츠와 넥타이의 패턴 디테일도 굳. 

 

 

구두는 색이 조금 밝아보입니다만 나쁘지 않습니다. 

 

왼쪽 코트엔 수류탄을 걸 수 있게되어있습니다. 

 

베이스는 원형입니다. 조커를 상징하는 보라색으로 되어있고 자석으로 세울 수 있기 때문에 봉 스탠드가 들어가는 구멍이 없습니다. 핫토이에 비해 더 자연스럽고 뮤지엄같은 전시를 가능하게해 줍니다. 

베이스 도색도 참 좋네요. 

 

자력이 굉장히 강해서 피규어의 중심만 잘 잡아준다면 넘어질 걱정은 없어보입니다. 피규어의 관절도 튼튼해서 안정적입니다. 

하지만 치명적인 단점이 있는데 다리의 자유로운 포징은 불가능합니다. 베이스 전체에 자석이 심어져 있는게 아니고 특정 위치에만 심어져있어서 베이스 윗쪽으로 피규어를 가져다대면 정해진 위치로 가서 딱 달라 붙습니다. 발바닥 크기 정도로만 자석이 들어있어서 저 위치를 벗어나면 자석으로 고정할 수 없고 발모양이나 위치도 마음대로 바꿀 수 없습니다. 바꾼다면 넘어질 각오하고 바꿔야합니다. 또 다리를 살짝 더 벌린다거나 하는 자석 근처에서의 자세 변경을 하려고 한다면 발이 다시 자석쪽으로 돌아와서 그것도 불가능합니다. 이 부분은 반드시 개선해야할 것 같네요. 자석을 더 넓은 범위로 사용해서 다리 모양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게 해줬으면 합니다. 

 

헤드 디테일.

 

눈은 무빙아이입니다. 뒷쪽의 머리카락을 떼어내면 눈을 움직일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한번의 움직임으로 양쪽눈이 다 움직이기 때문에 시선 변경도 편리합니다. 

 

인아트 조커의 루즈들. 

 

다양한 그림의 조커 카드 15장. 

 

달러 10매. 

 

교체형 장갑손 6개. 맨손 5개. 맨손 도색 디테일이 참 좋습니다. 조커가 감옥 철창안에서 박수를 치는 그 장면을 재현할 수 있어요. 

 

예약 특전인 수갑. 

 

코트 안에 걸 수 있는 수류탄. 

 

나이프. 칼날은 수납 가능하고 플라스틱입니다. 

 

다이캐스트로 만들어진 글록 17 자동권총. 단창은 분리 가능. 권총은 총열 슬라이드가 가능합니다. 

 

다이캐스트로 만들어진 S&W M76. 조커가 야밤에 도로에서 배트맨에게 "힛 미!!!!!" 할때 들고있던 총입니다. 

 

참 좋은게 손목 조인트는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쉽게 교체가 가능합니다. 핫토이는 개킹받게 볼조인트라 잘 빠지지도 않아서 잘못하면 부러져버리는데 인아트는 이 점을 고려해서 자석으로 해줬습니다. 교체하기 정말 편하네요 진짜. 자력도 생각보다 강해서 떨어질 일은 없을것 같네요.

 

DX19 다크나이트 배트맨과 투샷. 이 장면을 한 번에 담기 위해 오래기다렸습니다. 크... 다크나이트 뽕차오르네요.  

 

현존하는 양산형 조커중 단연 최고입니다. 물론 작가가 만든 작품은 월씬 고퀄리티지만 가격도 수백만원을 호가하죠. 

인아트 조커도 40만원 중후반대로 일반 핫토이보다 가격이 비싼편이지만 가격만큼의 퀄리티를 충분히 내준 것 같네요. 물론 이정도면 핫토이의 디럭스 시리즈급 구성이라 핫토이도 이 구성으로 나온다면 인아트 가격쯤 나올 것 같네요. 최근 핫토이는 루즈도 적으면서 30만원 중반대를 기본으로 받아먹고 루즈가 좀 많다 싶으면 40만원은 그냥 넘겨버리니.. 

무튼 현존 양산 조커중 넘버원입니다. 조커 고민중이시면 인아트조커 답정너입니다. 

 

 

핫토이 DX19 배트맨 리뷰 - 다크나이트 라이즈 '크리스찬 베일' [HOTTOYS ]

[HOTTOYS] DX19 - THE DARK KNIGHT RIESE 'BATMAN' - Christian Bale [핫토이] DX19 - 더 다크나이트 라이즈 '배트맨' - 크리스찬 베일 발매 : 2022년 4월 12일 (홍콩) 가격 : 1790HKD / 국내 349,000원 2020년 12월에 예약했는데

gunso5.tistory.com

 

파이어 토이 배트맨 다크나이트 뱅크로버 조커 (히스레저) 리뷰 [FIRE TOYS]

파이어 토이 1/6 배트맨 다크나이트 뱅크로버 조커 (히스레저) FIRE TOYS A026 1/6 Batman THE DARK KNIGHT Bank-rover JOKER 발매 : 2020년 7월 가격 : 국내 약 16만원대파이어토이에서 발매한 다크나이트 조커 뱅크

gunso5.tistory.com

 

핫토이 MMS595 배트맨 비긴즈 리뷰 - 에코베이스 한정

[HOTTOYS] MMS595 THE DARK KNIGHT TRILOGY BATMAN BEGINS - BATMAN - CHRISTIAN BALE [핫토이] 더 다크나이트 트릴로지 배트맨 비긴즈 - 배트맨 - 크리스찬 베일 발매 : 2022년 12월 9일 (홍콩) / 2023년 2월 1일 (국내 수령) 가

gunso5.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