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홍대맛집 추천! 새우왕 알베르토 후기 - 걷고 싶은 거리 새우덕후 모여라!

by mansfield 2018. 10. 25.
반응형

홍대에 위치한 새우왕 알베르토에 다녀왔습니다. 진짜 대박 존맛집이에요. 생선은 별로 안좋아하지만 새우는 좋아하는 까다로운 입맛때문에 스시집대신 이곳으로 왔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새우 천국일 것 같다고 생각은 했습니다만 이정도일 줄은 몰랐어요! 온통 새우뿐입니다!

주문한건 3~4인분이 나오는 A세트입니다. A세트 + 빠네의 가격이 59,0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거기에 음료 두잔을 추가해서 65,000원입니다! 

음식종류가 다양합니다. 새우튀김부터 그릴에 구운 새우, 뭔지는 모르지만 그냥 새우가 나와요. 샐러드와 나쵸칩, 감자튀김, 빵과 각종 소스들도 함께 나옵니다. 표고버섯도 맛있었고 베이컨으로 감싼 방울토마토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새우가 맛있는건 기본이구요. 

어느하나 빼놓을 것 없이 다 맛있었어요. 구운 파가 챠밍포인트!

주문했던 빠네도 나왔습니다. 근데 보이시나요? 빠네에도 통새우가 들어있습니다! 어쩜이렇게 빼놓지 않고 새우가 나오는지 너무 행복했습니다. 당연히 맛도있습니다. 왠만한 파스타 전문점 못지않게 맛있었어요. 하지만 일반적인 면이아니라 푸실리 파스타면을 사용했으니 착오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푸실리 파스타면은 그 나선형으로 생긴 짧은 꼬불꼬불한 면이에요. 주로 뷔페나 피자가게에가면 케찹에 묻혀서 많이 나오죠!

새우랑 빠네랑 같이 먹으니까 한 세배정도는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새우튀김은 새우튀김인데 일반적인 새우튀김이랑 조금 다르죠? 튀김가루와 빵가루에 묻혀서 튀긴 새우가아니라 그냥 기름에 가볍게 튀긴 느낌의 새우튀김입니다. 덕분에 새우 본연의 맛이 잘 느껴졌어요.

존맛!

10점 만점에 9.5점 주고싶은 음식점입니다. 가격대가 조금 나가보이는데 사실 이정도 맛과 양이면 아깝지 않은 가격이에요. 오히려 혜자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진짜 거짓말없이 전부다 맛있습니다. 심지어 샐러드도 맛있어서 남기지를 않았어요. 다만 감자튀김이 조금 느끼할 수 있다는거! (감자튀김은 원래 느끼하니까..)

홍대 근처에 맛집찾으신다면 새우왕 알베르토 꼭 가보세요!


위치는 홍대 9번출구 앞 걷고싶은거리쪽에 있습니다. 아래 지도 첨부할게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