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공릉 배달음식 지코바 치킨! 전화번호

by mansfield 2018. 10. 28.
반응형

공릉에 지코바 치킨이 있다는사실을 요기요 어플을 통해 처음알았습니다. 후 자주좀 볼걸 맨날 나가서 먹다보니 치킨시켜먹을 생각은 못했었네요. 숯불양념치킨의 진리로 밥이랑 비벼먹으면 그렇게 맛있다죠? 

주문후 40분정도 지나니까 도착했습니다. 치킨박스는 옛스러운게 뭔가 정감가네요.

순살로 보통맛으로 시켰는데 비주얼이 생각보다 진하더라구요. 혹시 매운건 아닐까 걱정했는데 하나도 안맵습니다. 가격은 음료포함 배달 21,000원이었어요. BHC였나는 배달비도 2천원 받던데 지코바는 받았었는지 안받았었는지 모르겠네요. 요즘 치킨가격도 너무 비싸져서 후...

맛은 숯불갈비양념맛입니다. 치킨에 떡도 들어가있고 맛있더라구요. 너무 큰걸 기대했나 기대했던 만큼은 아니지만 맛있었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마무리는 역시 밥을 비벼야죠! 그냥 맛있는 편이다 생각했었는데 이게 밥을 비비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아 지코바는 밥을 비벼먹어야 하는구나, 이때 생각했습니다. 아직도 안드셔보셨다면 어서 드셔보세요! 밥은 꼭 비벼보시고!

혹시 방문해서 드실분들을 위해 공릉역 지코바치킨 매장 위치 지도에 첨부했습니다.

전화번호는 02-949-0177 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