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중랑 맥도날드 상봉 이마트점 맥올데이세트 빅맥세트 하루종일 4900원! 이마트 건담가격

by mansfield 2018. 12. 21.
반응형

페이시아에서 백식2.0을 사고 중랑 우림시장에 들렸지만 딱히 땡기는 메뉴가 없어서 이리저리 걷다보니 상봉 이마트에 도착했습니다. 사실 우림시장 근처에 닭강정파는 가게가 많았는데 점심시간대라 그런가 문을 연곳이 없더라구요.

무튼 저 멀리서도 보이는 이마트 안쪽 맥도날드 간판을보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버거킹의 감자튀김이 먹고싶었지만 맥도날드로 만족!

여기 인테리어가 왠지 딱 옛날 맥도날드의 클래식한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왠지 아메리카에 와있는 듯한 인테리어에요. 왠지 이마트 지붕에선 아이언맨이 맥도날드 치즈버거를 먹고있을듯한. 어릴때 보던 롯데리아 내부랑 비슷한것 같기도 ㅎ.

이번 맥도날드 해피밀 세트는 슈퍼마리오 인가봐요? 근데 전부 품절이네유.

맥도날드 맥 올데이 세트 빅맥과 슈슈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중계점에서 상하이 먹었다가 크게 실망한 기억이 있어서 무난무난의 끝판왕 빅맥세트로. 

하루종일 4,900원인 맥올데이 세트만한 혜자가없습니다. 요즘 밥한번 사먹으려면 7~8천원은 기본이니까요.

솔직히 맥도날드에서 갓튀긴 뜨거운 감자튀김 처음먹어봤습니다. 와 이거 엄청 맛있더라구요. 맨날 다식어서 말라 비틀어진 감자튀김만 먹었는데 상봉 E-마트점은 감자튀김을 바로해줘서 따뜻하니 좋았습니다.

운이 좋았던 걸수도 있지만 어쨌든 맛있던걸로. 빅맥세트도 무난해서 좋았네유.

그리고 이마트도 왔으니 장난감 코너나 구경하러 갔는데 건담 가격이..!! 정가 5,000엔이고 싸게구하면 3만원대 후반에도 구할 수 있는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을 7만 6천원대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거의 엔가 15배이상.

혹시 누가 이가격주고 구매할까봐 무섭네요. 이마트, 홈플러스 건담 프라모델 가격 엄청 비싼거니까 좀더 알아보고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마무리는 맥도날드 상봉 이마트점 위치 지도 첨부로!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