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잠실 훠궈 석촌호수 맛집 - 링링 샤브샤브 무한리필 위치

by mansfield 2019. 1. 29.
반응형

잠실에 들렀다가 훠궈를 먹으러 갔습니다. 석촌호수 근처에 있는 링링 샤브샤브라는 훠궈집인데 잠실 롯데타워의 정 반대방향으로 건너가야해서 추워 죽을뻔했네요.

호수 옆이라 더추웠습니다. 부들부들

잠실역 석촌호수 근처에 있는 링링 샤브샤브에 다녀왔습니다. 중국식 샤브샤브인 훠궈를 판매하는 곳이에요. 훠궈는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었는데 생각보다 입에 잘맞아서 다행이었습니다.

예전 신서유기에서 봤던 것과 비슷하게 되어있네요. 각종 재료들을 골라서 훠궈에 넣을 수 있습니다. 무한리필답게 이 재료도 무한리필!

맛살, 청경채, 배추, 호박, 모기버섯, 콩나물, 중국식 당면, 소세지, 만두 등등 다양한 야채와 재료들이 있고, 라면사리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소스들도 준비되어있어요.

고기는 무한리필 답게 냉동고기. 16,900원이라는 가격에 생고기를 기대하는건 역시 조금 무리겠죠? 

소스가 맛있어서 그런지 냉동고기도 맛있어더라구요. 구워먹는 곳이었다면 금방 기름지고 물렸을 것 같은데 훠궈라 그런가 괜찮았습니다.

고기 종류는 소고기, 양고기, 돼지고기. 종류별로 있으니 입에 맛는 고기 가져다 드시면 될 것 같네요. 

근데 솔직히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 그냥 먹었다는.. 아몰랑 맛있으면 됐어

고기와 각종 재료를 잔뜩 퍼옵니다. 땅콩소스가 하이라이트.

그리고 보글보글 끓는 탕속에 재료를 넣어주면 끝! 샤브샤브라 고기가 빨리익어서 개꿀!


뜬금없는 인테리어 뷰. 

그리고 땅콩소스에 고기를 찍어서 먹어주면 끝.

처음 먹어보는 훠궈였는데 맛있었습니다. 일단 가격이 16,900원으로 저렴하고 무한리필이라는게 메리트. 다만 고기는 냉동 고기라는거 알아두시고, 개인적으로는 냉동고기지만 맛있게 먹을만했어요. 저렴한 입맛이라...

한 테이블에 양꼬치도 구울수 있고 꿔바로우 등 다른 요리들도 판매하니 추가로 드시고 싶으면 주문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사내가 무한리필에 왔으면 단일 메뉴로 승부하는게 도리. 꿔바로우 시키려다가 안시키고 훠궈로 달렸습니다. 시킬걸..

나름 괜찮았던 맛집! 다른 훠궈집에서 안먹어봐서 비교 불가라는게 흠이지만 초딩입맛인 저한테도 잘 맞았습니다.

아래는 위치첨부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