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신림 맛집! 신촌황소곱창 본점 후기!

by mansfield 2019. 2. 18.
반응형

신림역 앞에 있는 신촌 황소곱창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여기가 그렇게 맛있다고하죠? 신림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강남역과 종로에도 있다고하네요. 

네이버에는 황소곱창이 15,000원이라고 나와있던데 가격이 올랐나 봅니다. 황소 곱창이 16,000원, 대창이 17,000원, 양깃머리 28,000원, 막창이 17,000원. 전체적으로 천원씩 올랐네요.

일본인들도 많이 오는지 한글 메뉴옆에는 일본어로 메뉴도 적혀있습니다. 

저희는 막창, 대창, 양깃머리를 주문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세팅을 해주시고 그 위에 무슨 가루를 뿌리더라구요. 그게 양념인듯 합니다. 

돼지갈비랑 비슷한 양념인데 일반 음식점에서 파는 양념말고 저희 외할머니가 만들어주시는 양념이랑 맛이 똑같아서 깜짝놀랐네요. 약간 달콤한 맛인데 진짜 맛있습니다.


통통한 대창이 진짜 맛있습니다.

아래는 염통인데 서비스로 조금 주시더라구요.

일단 공간이 조금 협소한 편이고 사람이 많습니다. 엄청 맛있는데 가격에 비해 양이 적어서 4명이서 7인분 정도 시키고 밥도 볶아 먹었네요. 고기만 먹기엔 좀 양이 적어요.

치즈 막창은 노원의 마당쇠곱창이 진짜 맛있는데 대창은 여기도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추천드리고 싶네요!


신림 대창 맛집! 신촌황소곱창 본점 후기!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