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종각 맛집. 즉석떡볶이 무한리필뷔페 두끼 떡볶이! 위치,가격

by mansfield 2019. 3. 23.
반응형

종로 5가와 종각 사이에있는 젊음의 거리에 위치한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에 다녀왔습니다. 오래만에 명동 롯데백화점 1층에서 건담 베이스 팝업스토어가 열린다고 하길래 아침부터 가서 줄서고 톨기스 스페셜코팅과 골드프레임을 반값에 구매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온 떡볶이집입니다.

건베 명동점도 오픈했다는데 줄도길고 배고파서 패스. 두끼는 지하 1층에 위치합니다. 


계단을 내려가다 보면 무한리필이외에도 퐁듀or 눈꽃치즈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는 메뉴판이 보입니다. 한끼를 먹어도 두끼처럼 먹는방법!이 이곳만의 타이틀 같아요. 근데 그럼 한끼를 먹으면 두끼를 먹은 칼로리가 된다는 건가... 무튼.



테이블에는 떡볶기를 조리할 그릇과 앞접시, 재료와 소스를 담을 그릇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접시들고 바로 샐러드 바로 달려가면 됩니다.



재료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수제비도있고 순대, 버섯, 브로콜리, 소세지, 오뎅, 떡 종류도 다양합니다. 쌀떡도 있고 밀떡도 있는데 사내는 역시 밀떡이죠.



오뎅도 한가득 담아왔습니다. 오랜만에 먹는데 제일 맛있더라구요. 닭가슴살 튀김과 군만두, 고구마튀김, 김말이도 있습니다. 따끈따끈해서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닭가슴살 튀김 맛있습니다. 치킨먹는 느낌.




물과 음료도 무한리필.

소스도 다양합니다. 크림소스ㅜ 두끼소스, 짜장소스, 궁중소스, 카레소스 등. 레시피가 따로 적혀있는데 처음 가더라도 따라서 만드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근데 개인적으로는 크림소스가 제일 맛있는듯 싶습니다. 크림소스에 면넣고 끓이면 크림스파게티 먹는것 같아요.



면종류도 많습니다. 스파게티면, 라면, 쫄면 등등, 계란도있고 숙주나물, 양배추, 양파등 야채도 있습니다. 

무튼 다담아서 끓이고 전투시작.


성인 8,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떡볶이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아주 좋은 곳입니다. 점심시간쯤 되니까 꽤 넓은 자리가 꽉차더라구요. 기본 이용시간은 1시간 30분인데 조금 지난다고 내쫒거나 하지 않으니까 여유롭게 드시면 될 듯 합니다. 

떡볶이 그릇은 한번 교체해주니 여러가지 맛을 즐기고 싶으신분은 두끼소스를 베이스로 다른 소스들을 하나씩 추가로 넣어서 드시면 될 것 같네요.

떡볶이 배터지게 드시고 싶으신분들 강추입니다!

두끼 떡볶이 위치첨부합니다.

가격은 성인 8,900원. 학생 7,900원, 7세 이하 소인 4,900원 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