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수유 북촌손만두 / 수유역점 냉면은 음.. [가격,메뉴]

by mansfield 2019. 4. 27.
반응형

북촌손만두 수유역점

북촌손만두 수유역점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라면 육쌈냉면으로 갈텐데 수유 육쌈냉면에서는 안좋은 기억이 있어서 북촌손만두점으로 왔죠. 

손만두뿐만아니라 다양한 식사류도 팔고있습니다. 주로 면류. 국수나 냉면이고 만두국도 팔고 있어요. 물론 단품 만두도 판매하고있습니다. 최근에 만두는 질리도록 먹어서 패스하고 북촌 피냉면을 주문했습니다. 열무냉면을 먹으려다 역시 기본이 중요하니 기본으로.

메뉴 사진은 아래에 있습니다.


위의 사진이 벽에 걸린 메뉴. 북촌 피냉면, 만둣국, 칼국수, 국시에 모듬 만두 등 다양하게 판매중입니다. 만두는 튀김만두, 갈비만두, 새우튀김 만두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있고 가격은 3천원대부터 시작합니다. 

참고로 계산은 선불이고 카운터에서 직접 주문하면 됩니다. 셀프 매장이기 때문에 음식 받는 것도, 다먹고 식기 반납하는것도 셀프에요. 물은 당연히 셀프. 물티슈도 셀프입니다.

무튼, 주문한 북촌피냉면이 나왔는데 전 별로더라구요. 식초가 조금 많이 들어간 맛입니다. 시큼해요. 보통 물냉면 먹을때 겨자나 식초를 조금은 더 넣어서 먹는 편인데 이건 안넣어도 시큼하더라구요. 같이간 지인은 맛있다고 한거보면 호불호가 좀 갈릴 것 같습니다. 

여기저기서 냉면을 먹어봤지만 북촌손만두 냉면이 유독 시큼하더군요. 맛이 없다는 이야기는 아니지만 제 입에는 안맞았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