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하남 스타필드 맛집. 탄탄면공방으로 가자!

by mansfield 2018. 6. 5.
반응형

주말을 맞이하여 하남 스타필드에 다녀왔습니다.

워낙 큰 복합센터이고 반려동물 또한 출입이 가능해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주차도 오래걸리고 점심시간은 조금 지났었는데 앉을 자리가 없어서 자리 찾으려고 한참 돌아다녔어요.

그렇다고 좁은 건 아닙니다 푸드코트가 생각보다 넓은데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매장도 많고 음식 종류도 엄청 많습니다. 한식, 중식, 일식, 양식 골고루 다 있습니다.

피자도 있고, 돈까스도 있고 다양하게 있었지만 저는 이날 유독 라멘이 먹고싶었어요.

근데 라멘집은 찾지를 못했고 비슷해 보이는 탄탄면으로 결정했습니다.



탄탄면도 일본식 라멘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까 중국식 라면이더라고요. 몰랐던 건 비밀로해주시죠. 크흠.

다 돌아봤는데 여기가 줄이 제일 길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라면이 먹고싶어서 어쩔수 없이 대기했어요.

자리 찾고 나니 사람이 조금 줄어서 20분 정도 대기하고 받은 것 같아요.

아래는 탄탄면 공방의 벨입니다. 멀리가면 벨이 안울릴 수도 있다고하니 근처에 자리를 잡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제가 주문한건 기본맛 세트입니다. 가격은 12,000원이에요. 탄탄면, 밥, 군만두 세트입니다.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죠?



먹는 순간 "와~" 하고 탄성이 나옵니다. 아, 이래서 탄탄면인가요? 아하하하.

 얼큰하면서 느끼한 맛이라고 표현해야 할까요. 매콤하면서 기름진 맛이라고 하는게 맞을까요.

표현하기 참 어려운 맛인데 엄청 맛있습니다. 다진 마늘도 준비되어 있으니 넣는다면 느끼함도 잡을 수 있어요.

매운맛은 신라면 정도라는데 저는 신라면도 매워서 기본맛으로 먹었습니다.



세트에 포함되어있는 군만두입니다. 만두에 속이 꽉 찬거 보이시나요? 돈카츠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꼭, 친구에게는 돈카츠를 주문하라고 말해주세요. 이 만두도 다른 군만두와는 다른 맛인데 표현불가입니다.

저의 미숙한 어휘력으론 감당이 안되네요. 그냥 꼭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탄탄면인데 아주 맛있어서 놀랐네요. 샵 성공적. 다음에 다시 갈 의향 충만합니다.

탄수화물 과다섭취, 나트륨 과다섭취를 했으니 다시 조절좀 해야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