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리뷰

남자 향수 선물 추천 - 몽블랑 레전드 오드 뚜왈렛

by mansfield 2019. 1. 22.
반응형

몽블랑 레전드 오드뚜왈렛 제품입니다. 얼마전 생일에 여사친이 선물해 준 향수에요. 향을 맡아보기 전, 박스에서부터 남자의 향이 풍겨져 나옵니다.

먼저 몽블랑하면 만년필, 지갑 등 품격있고 중후한 남자를 연상시키죠. 

50ml 케이스 디자인입니다. 심플한 블랙, 크롬 실버 케이스에 고급스러운 몽블랑 로고가 새겨져있습니다. 내용물이 보이지 않는게 특징.

3가지로 나뉘어진 각각의 노트의 향은 아래와 같습니다.

TOP - 라벤더, 베르가못

MIDDLE - 화이트시더우드,포마로즈

BASE - 통카빈, 에버닐, 샌달우드


모블랑 레전드 오드 뚜왈렛에서는 우드 계열로 중후한 향이 납니다. 몽블라의 주 타겟층과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리는 향이죠. 

전에는 버버리 위크앤드 포맨을 썼었는데, 상큼하고 시원한 느낌의 향을 내는 버버리와는 정반대의 이미지입니다.

차갑지만 달콤하기도한 중독적인 향. 존 바바토스 아티산 블랙, 페라리와도 비슷한 느낌인데 향은 몽블랑쪽이 더 강한 느낌입니다.

참고 - EDT는 오드 뚜왈렛 (eau de toilette) 약자로, 순도 80~85%의 알코올액에 5~10% 전후의 향료를 녹여서 만들어집니다. 향수보다는 알코올 순도나 향료농도가 적고, 오 드 콜롱보다는 많습니다. 향기의 지속시간은 3~4시간 정도, 부드러운 향을 지니고 있어서 낮에 주로 사용한다.

오드 뚜왈렛은 오드콜로뉴가 지닌 신선한 감각과 향수의 지속성, 두 가지 모두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슈트입은 남자에게 어울릴만한 몽블랑 향수, 레전드 오드 뚜왈렛. 추천드립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