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리뷰

게이밍 마우스 추천! 맥스틸 트론 G10 리뷰 - PC방 마우스 TRON G10

by mansfield 2018. 12. 23.
반응형

2년도 넘게 사용하던 지포스의 g100s가 운명을 달리했습니다. 몇주 전부터 좌클릭이 잘 안눌리더니 결국 사망. PC방 마우스로 일가견이 있던 마우스라 그런지 2년도 넘게 버텨줬네요.

그리고 새로 주문한 마우스는 맥스틸사의 트론 G10입니다! 익숙한 디자인이지 않나요? 이친구도 PC방에 자주 있는 녀석인데 쓸만해 보여서 주문했어요. 사실 PC방에서 쓰는 마우스는 가성비가 좋다고 봐야합니다. 가격대비 내구성 굳.

컴퓨터나 전자기기, 장비에 별로 관심이 없어서, PC방에서 쓰는 것 = 싸고 내구성 좋음 = 가성비 굳. 이라는 생각으로 거의 대부분 PC방에서 쓰는걸 구매하는 편입니다. 키보는 컴퓨터 살때 덤으로 받은 삼성키보드. 

처음 박스 받았을때 찌그러 져있는건줄 알았는데 원래 비스듬한 평행사변형이었네요.

영롱한 블랙컬러의 마우스. 원래 화이트 색상을 구매하려고 했는데 역시 검은색이 무난해보여서 검은색으로 구매했습니다.

마우스선은 페브릭으로 한번 감쌓여있어서 선자체가 끊어질 염려는 없습니다. 일부로 가위로 짜르지 않는한. 선이 패턴이 예뻐서 신발끈으로 쓰고싶네요.

아래는 G포스와 비교 사진. 트론 G10이 맥스틸 G100S보다 조금더 큽니다. 크고 넓적해서 그립감이 좀 더 좋은것 같아요. 사실 G100S을 한번더 구매하려고 했는데 G100S에는 페이지 뒤로가기 버튼이 없어서 맥스틸로 구매했습니다. 이게 버튼 있고없고 차이가 별거 아닌거같은데 엄청 큽니다.

클릭한번이면 페이지 뒤로가기가 되는데 짱편함.


이게 바로 페이지 뒤로가기 버튼.

그리고 dpi(마우스 커서 감도)에 따라서 불빛이 다르게 들어옵니다. 가장 느리면 빨간색, 그다음 초록색, 그다음이 파란색, 가장 빠르면 보라색. 은근히 예쁩니다이게.

내구성도 좌클릭, 우클릭 각각 2만회로 g100s와 똑같습니다.

음 최소 2년은 넘게 쓸수있겠네요! 저렴한 가성비 마우스 찾고계시면 맥스틸 트론 g10 추천드립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