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리뷰

가성비 이어폰 추천! 다이소 아이리버 이어폰, 게임 할때 딱!

by mansfield 2018. 12. 18.
반응형

게임할때 사용하던 소니이어폰을 잃어버렸습니다.

아이폰 이어폰도 써봤지만 역시 PC방에선 주변에 게임소리, 소음 때문에 커널형 이어폰이 아니면 사운드 플레이하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주변의 소음을 막아줘 배틀그라운드 할때 주변의 발소리, 총소리를 잘 들을 수 있는 커널형 이어폰으로 구매했습니다.

바로 다이소로 가서 아이리버 커널형 이어폰을 구매!

다이소에 종류가 다양했는데, 좀 더 저렴한걸 구매할까하다가 그래도 이름있는 브랜드가 나을 것같아 아이리버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2천원, 3천원 짜리들도 있었는데 왠지 금방 고장날 것같아서요.

또 다이소에서 파는 이어폰중에는 스테레오가 지원이 안되는 이어폰도 있더라고 하더라구요. 스테레오가 안되면 사운드 플레이가 무슨 소용입니까! 방향이 왼쪽인지 오른쪽인지 모르는데!

5,000원이라는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혹시 스테레오가 안되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다행이 잘 되더라고요. 커널형이라 주변 소음차단은 기본이고! 



올블랙의 심플한 컬러에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이어폰줄에는 납작한 디자인으로 되어있어서 줄이 꼬여도 쉽게 풀수있습니다.

물론 가격대가 가격대인지라 음악듣는용으로는 추천드리고 싶지않습니다. 확실히 다른 고가의 이어폰들이과는 음질차이가 있어요. 하지만 게임하는데 음질이 중요한건 아니잖아요?

헤드폰쓰면 귀도 아프고 머리도 아프고, 머리가 눌리는게 싫다면 커널형 이어폰 사용해보세요!

배그할때 개꿀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