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개그

남자 고교생의 일상 리뷰 - 영양가 없는 남고생타치

by mansfield 2019. 1. 25.
반응형

소개

야마우치 야스노부의 개그만화 '남자 고교생의 일상'을 원작으로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원작 만화는 2009년 5월 21일부터 2012년 9월 27일까지 단행본 총 7권으로 완결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2012년 1월 10일부터 3월 27일까지 총 12화로 완결됐습니다. 12화의 마지막에는 2기가 나온다고 써있는데 괄호 열고 거짓말이라고 써있으니 기대하지 않는편이 좋습니다. 제작사가 선라이즈이기도 하고. 

줄거리

남고생 타다쿠니, 타나카 요시타케, 타바타 히데노리의 영양가없는 고교생활 이야기입니다.

아래는 공식 사이트의 소개 문구.

손에 땀을 쥐는, 가슴이 뜨거워지는 부활동도, 달콤하고 안타까운 기분이 드는 연애 이야기도 전혀 없는, 리얼한 남자 고교생의 일상을 격주마다 보내드립니다!

머리 속으로는 항상 인기있고 싶다! 여친 만들고 싶다! 야한 짓 해보고 싶다! 그런 생각뿐인 남자 고교생들의 생태를 통째로 보내드리는 만화입니다! 

건담의 트리컬러를한 자쿠와 아무로가 줍게되는 건담의 기밀문서. 트리컬러 자쿠도 예쁘네요.

제작사가 선라이즈 출판사와 스폰서가 스퀘어 애닉스라 두 회사의 패러디가 종종 등장합니다. 선라이즈의 경우에는 건담 컬러를 사용한 자쿠가, 스퀘어 애닉스로는 드래곤 퀘스트의 패러디가 나오죠.

참고로 드래곤 퀘스트는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일본의 유명한 RPG 게임이라고 하네요.

감상후기

평범하게 볼만했던 애니메이션인 것 같습니다. 개그애니라고 하지만 개그코드가 맞지 않아서 그런지 엄청 재미있지는 않았던 것 같네요. 남고는 아니지만 고등학교를 소재로한 개그애니는 '사카모토입니다만?' 이나 '한다 군'이 더 재밌었습니다. 텐션은 처음부터 끝까지 비슷하니 1화에서 개그코드 안맞는다 싶으면 하차하시는것도 방법중 하나라고 봅니다. 개그코드 맞으면 끝까지 보세요~!


남자 고교생의 일상

男子高校生だんしこうこうせいの日常にちじょう

Daily Lives of High School Boys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