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개그

병맛애니 '너는 아직 군마를 모른다' - 홍보할 생각 1도 없어

by mansfield 2019. 2. 11.
반응형

너는 아직 군마를 모른다

소개

이다 히로토 원작의 군마현 홍보용 개그 애니메이션입니다. 초단편 애니메이션으로 런닝타임은 ED포함 약 3분으로 2018년 4월 2일부터 6월 18일까지 총 12화로 군마 테레비에서 방영했습니다.

2017년에는 드라마로도 만들어졌고 극장판 영화로도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ㄷㄷ갓군마..

줄거리

군마, 그곳은 일본의 거의 중앙. 북 칸토지방 서부에 위치한 내륙의 땅. 예로부터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인 그 곳은 "일본 최후의 비경", "고대 군마제국" 등 이해할 수 없는 여러가지 말로 전해져 오고 있으나, 그 실태를 아는 자는 없다. (실태 : 2012년도 현별 지명도 랭킹 꼴지ㅋ)

이런 군마치바현에 살던 평범한 고등학생 카미츠키 노리가 이사를 오게된다. 그러나 군마로 향하는 지하철부터 전학을 간 학교까지 어디하나 평범한 부분이 없었다. 이상할 정도로 군마에 대한 애착과 자부심이 강한 동급생들, 외부 세력을 배척하는 그들의 표적이 된 카미츠키. 과연 그는 이 군마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감상후기 

"너는 아직 군마를 모른다."라는 제목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군마현 홍보 애니메이션입니다. 그러나 이게 홍보를 하는건지 돌려 까는건지 1도 모르겠는 정체불명의 애니메이션. 여러가지 군마에 대한 유익한 정보도 알려주는데 허풍도 많이쳐서 어디서부터 어디까지가 진실인지 모르겠어요. 애니메이션만 본다면 군마는 여러가지 의미로 엄청난 곳입니다. 

그런데 이게, 이 애니가 애초에 약을 한사발 들이키고 만든 느낌이라 정보 전달이 하나도 안되는데 이상하게 군마에 가보고 싶은 생각이 든단 말이죠. 왠지 가보고 싶어.. 홍보에는 성공한 느낌이랄까....☆

런닝 타임도 3분이고 개그물이라 한번쯤 볼만합니다. 3분밖에 안되는 길이에 엔딩곡도 들어있는데 이게 또 쓸데없이 노래가 좋네요. 다만 12화라 아쉽습니다. 3분밖에 안되면 적어도 24화정도는 만들어 줬어야 했는데 좀 재밌어지려고 하니까 끝나버리네요. 언젠가 2기 기원합니다.


너는 아직 군마를 모른다 - お前はまだグンマを知らない

오마에와... 마다.. 군마오.. 시라나이.....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