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하렘, 기타

변신애니 '마법소녀 나' 리뷰 - !항마력 주의!

by mansfield 2019. 3. 22.
반응형

마법소녀 나

魔法少女 俺

소개

TS 마법소녀물 '마법소녀 나'입니다. 2014년 연재한 모우콘 잇초쿠센의 만화를 원작으로 만들어졌고, 원작은 상,하권으로 2권 완결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2018년 4월 2일부터 6월 18일까지 총 12화로 완결되었습니다. 국내에서는 애니맥스에서 방영했네요. 

이게 제목이 '마법소녀 나'인데 한글 제목만보면 혼란이 올 수 있습니다. 일본 제목은 '魔法少女 俺' (마호쇼죠 오레), 직역하면 '마법소녀 나'가 맞지만 일어에서 俺(오레)는 남자가 스스로를 지칭하는 단어입니다. 마법소녀인데 '오레'? 보기전에 일어 제목도 보고 봤어야 했어요. 

줄거리

'요마'라고 불리는 이세계에서 온 괴물에 맞서 싸우는 마법소녀 '우노 사키'. 귀엽고 깜찍한 복장으로 '요마'를 해치우고 지쳐 쓰러졌을때 미남 스타 프린세스의 미카게 모히로가 나타나 그녀를 부축해준다. 그렇게 사랑이 싹트는 줄 알았으나 꿈..

현실에서 인기없는 아이돌을 하고있는 15살 소녀였다. 썰렁한 길거리 공연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날 집앞에서 야쿠자같은 남자를 만난다. 사실 그는 마법계에서 찾아온 요정이었다... 그리고 사키의 엄마도 얼마전까지 현직 마법소녀로 활동하고 있었다고..

하필 그때, 근처에 요마가 나타나게되고 꿈에서 본 아이돌 미카게 모히로가 요마에게 잡혀가고 있는것이었다. 미카게를 구하기 위해 마법소녀가 되기로 결심한 우노 사키. 필사적으로 달려가 요마에 맞서 싸우기 위해 마법소녀로 변신 하는데..

응..? 다른 의미로 쭉쭉빵빵해진 우노 사키, 마법소녀로써 지구를 지킬 수 있을 것인가!

후기

와.. 와아..... 와아...~~. 어마어마한걸 봐버렸습니다... 제목이 왜 마법소녀 俺(오레, 남성이 자신을 지칭하는 단어) 인지 알게된 순간은 가히 충격과 공포였어요. 소녀가 변신하면 족히 2미터는 넘어보이는 울그락 불그락한 헬스보이로 바뀌는데 와우. 혼란합니다. 혼란해요..

작화는 그럭저럭 평범한 편입니다. 스토리는 잘 모르겠어요.. 2화까지 보다가 항마력이 부족해서 하차했습니다. 

"칫.. 결계인가..."

나름 개그요소도 있어서 취향 맞으시는 분들은 재밌게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이 포스팅을 보고 이런것도 있구나 하고 넘기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키랏-★

마법소녀 나

魔法少女 俺 

Magical Girl Ore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