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하렘, 기타

청춘x기관총 애니 리뷰 - 총은 좋았는데..

by mansfield 2019. 2. 22.
반응형

청춘x기관총 - 점수 ★★

소개

2013년부터 연재중인 만화 '청춘x기관총'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입니다. 2018년 9월기준 15권까지 단행본이 발간되었다고 하네요.

애니메이션은 2015년 7월 3일부터 9월 18일까지 총 12화 + 특별편 1화로 방영되었습니다.


줄거리

정의감 넘치는 선량한 고등학생 타치바나 호타루는 자신의 친구 야지마 카나에게 호스트에게 홀렸다는 걸 알게된다. 이에 호타루는 호스트를 혼내주기 위해 호스트클럽에 가게되고 거기서 카나에를 접대했던 마츠오카 마사무네를 만난다. 

마사무네를 용서 할 수 없던 호타루에게 마사무네가 서바이벌로 결투를 제안하고 호타루는 이를 승낙한다. 결국 결투에서 패배한다. 마사무네는 호타루의 서바이벌 플레이를 보고 자신의 서바이벌 팀에 들어 올 것을 제안한다. 가게의 많은 기물을 파손한 호타루는 어쩔수 없이 서바이벌 팀에 들어가고, 서바이벌 게임을 플레이하며 점점 서바이벌의 매력에 빠져가는데.

후기

청춘x기관총. 어느정도 예상이 가는 제목이긴 했지만 너무 예상대로여서 조금 실망했네요. 기관총이라길래 혹시나 했었는데 역시나 BB탄 총을 이용한 서바이벌. BB탄 총인데 소리는 리얼 실탄을 쏘는 기관총 소리가 나고.. 연출이라 어쩔수 없겠습니다만.

서바게부가 생각나는 애니메이션인데 개인적으로는 서바게부보다 못합니다. 서바게부는 서바이벌보단 약간 개그쪽에 치우쳐서 좀 가볍게 봤는데, 이건 너무 진지하게 연출을 해버리니까 좀 부답스럽다고 해야할까요. 총에 맞았을때나 스토리 흐름 등등 여러가지 연출.

별로 재밌는 애니메이션은 아니었네요. 중도하차.

아 그리고 주인공이 자기이름 3인칭으로 부르는게 짜증 납니다.


청춘x기관총

青春×機関銃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