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하렘, 기타

애니메이션 마장학원 HxH - 후방주의, 소리주의.

by mansfield 2019. 2. 22.
반응형

마장학원 H×H

소개

쿠지 마사무네의 라이트 노벨 '마장학원 HxH'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원작 소설은 2014년부터 2017년까지 연재, 총 13권으로 완결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2016년 7월 6일부터 9월 21일까지 총 12화로 방영되었습니다. 심의등급은 19세..

줄거리

먼 미래 전략방위학원 아타락시아를 배경으로, 주인공과 히로인이 파워업 슈트인 <마도장갑 HHG>를 착용하고 이세계에서 온 괴물들과 싸우는 내용.

누나의 부름을 받고 전략방위학원 아타락시아를 방문한 히다 키즈나는 마도장갑 <HHG(하트 하이브리드 기어)>를 조종하는 소녀, 치도리가후치 아이네를 만난다. 아이네는 갑자기 옷을 벗더니 외친다. “보지 마, 이 변태!” “그건 너잖아!” 그때 누나에게서 중대 임무 연락이. 그 내용은 아이네의 가슴을 주무르는 것!?

실은 키즈나에게는 H한 행위를 함으로써 여자를 ‘개장(파워업)’시키는 힘이 있었고, 그 힘에 다른 세계와 벌이는 전쟁의 미래가 걸려 있었다!! 

- 위키 펌


감상후기

약간 인피니트 스트라토스건전로봇 다이미다라를 섞은 느낌이 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H한짓 하는거 빼면 남는게 없어요. 여러의미로 대단한 애니메이션입니다. 

메카닉은 3D로 디자인해놨더라구요. 해골모양의 이세계 괴물은 나름 인상적. 머리가 뭔가 시난주 닮은 것 같기도 하구요.

솔직히 아무생각 없이 넋놓고 보면 어떤 의미에서 병맛과 어이없는 실소도 G.E.T 할 수가 있는데 시간아까워서 접었습니다.. 다본다고 남는것도 없을 것 같네요!


마장학원 HxH 

魔装学園H×H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