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메카닉, SF

19청불 애니메이션 '건전로봇 다이미다라' 리뷰 - 혼란하다 혼란해..

by mansfield 2018. 9. 26.
반응형

건전로봇 다이미다라

2014년 4월부터 12화로 방영된 애니메이션입니다. 건전로봇 다이미다라, 이름부터 건전하지 못하죠. 건전로봇이라는 수식어 뒤에 붙는 다이미다라는 음란하다는 뜻의  미다라 (淫ら)라 앞에  대(大) 붙은것입니다. 

말하자면 건전로봇 대음란. 약빤 것 같은 제목처럼 애니메이션의 내용도 혼란합니다. 19세 미만 시청불가, 청소년 관람 불가 애니메이션이라 대사도 묘사도 전부 그렇고 그런 내용. 고막에 때려박는 숨 소리는 물론, 엣지한 단어들을 (동음이의어) 나열하며 언어유희를 통해 상상을 자극(?)합니다.

인류를 적대하는 외계인 종족 펭귄제국. 이 펭귄제국에 대적하기 위한 병기는 Hi-Ero 입자로 (하이 에로-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에로 맞음.) 가동하는 병기 거대로봇 '다이미다라'뿐입니다. 학교에서 엣지한짓(추행)하고 다니는 마단바시 코우이치는 그의 특수한 능력때문에 이 다이미다라의 팩터(파일럿)으로 선정됩니다. 

코우이치의 능력은 여자에게 H한 행동을 하면 다이미다라의 에너지인 Hi-Ero 입자를 비약적으로 상승시키는 것. 이 능력을 가지고 다이미다라에 탑승, 펭귄제국과 맞선다는 줄거리입니다.


위의 사진이 다이미다라입니다. 예, 펭귄제국 로봇이 아니라 다이미다라에요. 기체 디자인만 보더라도 이건 메카물이 아님을 알 수 있죠. 프라모델로 만들어서 팔려고 내놓은건 아닌게 확실합니다.

아래는 여주인공 쇼난 쿄코와 주인공 마단바시 코우이치.



코우이치가 쿄코의 가슴을 만지는 엣지한짓을 (추행이 분명한데 쿄코는 그렇게 생각안한다는게..) 하면 하이-에로 입자가 발생 핑크색 오라를 내뿜으며 신체적 능력이 비약적으로 상승합니다. 

덕분에 쿄코는 서포트로 다이미다라에 함께 탑승하고 매화마다 찾아오는 위기에 매화마다 가슴을 허락해줍니다. 웃긴건 쿄코도 느껴버린다는 점. 제정신으로 만든 애니메이션이라는건 진작에 알았지만 참 혼란하네요. 이걸 보고있으면 내가 미친건지 애니메이션이 미친건지 세상이 미친건지 전부 미친건지 알수가 없게됩니다.

위는 펭귄제국의 병기 펭귄로봇. 다이미다라와 싸우는 모습을 보면 누가 악당인지 누가 영웅인지 구분이 안갑니다. 심지어 펭귄제국의 펭귄은 사람형태에다가 꼬리가 앞으로 달려있어서 마치 사내의 그것(?)을 연상시킵니다. 맨위 사진에 있는게 펭귄제국 인원들.




메카물인줄 알고 보기시작했다가 참 혼란한 경험을 했습니다. 에로물이었다는.. 어른용 애니메이션이다보니 가슴은 기본, 일반 애니메이션에선 절묘하게 가려버리는 꼭지까지 가감없이 보여줍니다. 아 드립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정신놓고 보려면 볼 수 있을것 같긴 한데 그 끝을 알수없어서 무서운 만화에요. 중간중간 개드립치는건 웃기긴 합니다만, 확실히 이런쪽 취향이아니면 다른거 보시는게 시간에도 정신건강에도 이득일 것 같네요. 

혹시 다보신분 계시다면 결말좀 알려주세요. 이 미친애니를 끝까지 볼 자신이 없어서 중도 하차했습니다만 이 병X같은 애니를 어떻게 끝내는지 궁금하긴 합니다. 

미쳐보고 싶다면, 본인은 이미 미쳐있다면 혹은 이런 정신나간내용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건전로봇 다이미다라 - 健全ロボ ダイミダラー(Kenzen Robo Daimidaler) / Daimidaler the Sound Robot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