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드라마, 일상 코미디

라멘 너무 좋아 코이즈미씨 리뷰 - 이색 일본 라멘 애니!

by mansfield 2019. 5. 27.
반응형

라멘 너무 좋아 코이즈미씨

소개

원작 : 나루미 나루 작가의 만화

방영 : 2018년 1월 4일 ~ 3월 22일 (24분/12화)

제작 : 스튜디오 5조

장르 : 일상, 요리, 라멘

나루미 나루 작가의 만화 '라멘 너무 좋아 코이즈미씨'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원작 만화는 2018년 1월 기준 단행본 6권까지 발매, 국내에는 2017년 12월 5권이 발매했습니다. 

시놉시스

거의 모든 종류의 라멘을 알고있고 하교시간에 꼭 라멘가게에 들러 라멘을 먹는 라멘을 너무 좋아하는 소녀 코이즈미. 

무뚝뚝한 코이즈미를 지켜보며 친구가 되고싶다고 생각하는 같은반 소녀 오오사와 유우는 어느날 하교도중 라멘가게에 줄서있는 코이즈미를 발견한다. 말한마디 해보지 못해 어색함이 흐르는 분위기와 주변상황에 얼떨결에 같이 라멘가게에 줄을 서버린 오오사와는 코이즈미와 함께 라멘을 먹게된다. 말한마디 하지않고 라멘을 행복하게 먹는 코이즈미의 모습에 라멘에 흥미를 갖게되고 점점 라멘의 매력에 빠져가는데. 

라멘이 너무 좋은 코이즈미를 쫓아다니며 일본 각지의 다양한 라멘을 경험하게된다!

후기

스토리라고 할건 별로 없습니다. 라면을 다이스키하는 코이즈미가 일본 각지의 다양한 라면을 먹으면서 소개하는게 주된 내용이죠. 일명 라멘 맛집탐방. 고독한 미식가 드라마와 비슷한 패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만 BD판매량은 망한수준이라고하네요. 

한국에서는 접할 수 없는 희귀하고 낯선 라멘의 종류가 많이 나옵니다. 대부분 일본에 실제로 존재하는 가게들이니 혹시 일본 여행에서 특별한 라멘을 찾으시는 분들은 애니메이션을 보고 참고해도 좋을것 같네요.

뿐만아니라 라멘의 면, 육수, 소스 등 자세히 설명해주니 일본 라멘에 관심을 갖고 계신분들도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장르가 장르이니만큼 라멘에 별 흥미가 없다면 금방 질릴 듯한 느낌. 24분이라는 런닝타임이 꽤 길게 느껴질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라멘에 관련해서는 수준 높은 지식을 보여주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라멘 너무 좋아 코이즈미씨 

ラーメン大好き小泉さん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