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 이슈

건담베이스 2019 추석 할인, 더블스탬프 이벤트

by mansfield 2019. 9. 4.
반응형

2019 건담베이스 추석 이벤트의 정보가 공지되었습니다. 

기간은 9월 9일부터 9월 15일가지 총 7일동안 진행이됩니다. 솔직히 이번 이벤트는 진짜 건질거 없어보이네요. 

더블 스탬프와 더블 포인트 적립은 수시로 하는거라 큰 감흥이 없고, 엔가 12배에 판매하는 건담베이스에서 이정도 할인이나 이벤트 해봐야 엔가 10배이하로 판매하는 다른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샵과 비슷한 가격이죠. 

등급 유지하려는 분들에게는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반다이몰 등급 혜택도 점점 줄어서 매리트도 없구요. 메탈빌드나 합금 완성품도 반다이몰이 아니라 네이버 스토어에 판매해버리면서 반다이몰 다이아 회원분들은 어리둥절; 쿠폰은 그냥 썩어나는거죠. 

빌드 다이버스는 판매량이 잘 안나오는지 뭐만하면 팔아보려고 하나씩 끼워주고있고, 엑시아도 이벤트 단골제품. 

하이레졸루션 아스트레이 느와르는 건질만해 보입니다. 

건담베이스 한정판은 20% 할인만되고 더블 스탬프 및 더블 포인트적립과 쿠폰 중복 혜택은 불가입니다. 혹시 20% 할인에 더블 스탬프, 더블 포인트까지 적립되는 줄 알고 가셨다가 당황하는일 없으시길. 매장 직원 오피셜입니다. 

아이파크점에서는 건담베이스 한정판 20%할인, 더블 스탬프 발행 O, 더블 포인트 적립 O, 라고 했다고 하네요. 

하여튼 반코 운영 답도없는건 알아줘야 한다니까요. 애초에 명확하게 써놨어야하는데 애매하게써서 헷갈리게하고 게다가 지점마다 말하는것도 다르고 이랬다가 저랬다가...

요즘 프라에 손을 안대고있어서 오랜만에 이벤트하면 가볼까 했지만, 전혀 메리트 없는 이벤트로 지갑방어 성공입니다. 

점점 혜택도 줄고 이벤트도 스케일이 작아지는 듯 싶네요. 참신함도 없고.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리고 9월 5일 추가된 매장별 공지. 애초에 이렇게 해놨으면 좋았을걸..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