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페르소나3 더 무비 #2 미드서머 나이츠 드림 / THE MOVIE #2 Midsummer Knight's

by mansfield 2019. 10. 8.
반응형

페르소나3 더 무비 #2 미드서머 나이츠 드림 

PERSONA 3 THE MOVIE #2 Midsummer Knight's 

소개 

원작 : PS게임 페르소나 3

개봉 : 2014년 6월 17일 

제작 : AIC ASTA, A-1 Pictures 

장르 : 판타지, 드라마, 액션 

페르소나3의 극장판 4편중 2번째편인 페르소나3 더 무비 #2 미드서머 나이츠 드림 (PERSONA 3 THE MOVIE #2 Midsummer Knight's )입니다. 

1편 페르소나3 더 무브 #1 스프링 오브 버스의 리뷰는 여기로. 

줄거리/시놉시스 

"이런 날이 앞으로도 계속 된다면 좋을 텐데.." 

사립 월광관 고등학교에 전학 온 주인공 유키 마코토는 괴물 쉐도우에 습격당한 것을 계기로 '페르소나'를 각성하게된다. 그리고 같은 페르소나 구사자들로 구성된 특별 과외활동부에 소속되어 '쉐도우 타임'을 없애고 쉐도우를 제거하기에 힘쓴다. 

처음에는 제안이나 부탁 등 타인의 의지로만 움직였던 마코토였지만, 특별과외활동부의 동료들과 함께 행동하고 싸우며 점점 인간다운 감정을 갖게된다. 

마코토는 어느날 휴식을 취하러 간 바닷가에서 위험에 빠졌을때 '아이기스'라는 기계 소녀에게 구해진다. 그리고 "제게 가장 중요한것은 당신의 곁을 지키는 것입니다."라고 영문모를 말을하는데.

쉐도우 타임이 생긴 원인과 없앨 방법을 알아낸 특별과외활동부는 또다른 시련이 찾아올 것이라고는 생각지도 못한채 충실히 쉐도우와의 싸움을 계속해 나아가고 있었다. 




감상후기 

1편과 같이 작화, 음악은 모두 훌륭한 수준입니다. 액션 작화에서는 1편보다 더 발전한듯 싶네요. 카메라 구도나 템포도 빨라서 긴장감이 더 살더라구요. 근데 왠지 아이기스가 등장하는 액션씬만 퀄리티가 유난히 좋은듯 싶네요. 

특별과외활동부와 대립하는 세력이 나타나면서 갈등이 고조되는데 3편에서 큰 사건이 하나 터질것 같은 느낌입니다. 

마치 마코토를 알고있는 듯한 아이기스의 모습에, 아이기스가 어떤 비밀을 갖고있는지 굉장히 신경쓰이던 2화였습니다.  

3,4화도 아니고 이제 이야기가 막 전개되는 2화라서 딱히 쓸 말이 없네요. 


캡쳐한 짤들로 마무리.

페르소나3 더 무비 #2 미드서머 나이츠 드림 

PERSONA 3 THE MOVIE #2 Midsummer Knight's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