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낙제 기사의 영웅담 리뷰

by mansfield 2019. 10. 11.
반응형

낙제 기사의 영웅담 

소개 

원작 : 미소라 리쿠의 라이트 노벨 

방영 : 2015년 10월 3일 ~ 12월 19일 (24분/12화) 

제작 : SILVER LINK., Nexus 

장르 : 학원, 배틀, 판타지 

원작 소설은 일본에서 2019년 4월 기준 16권까지 발매, 국내에서는 2019년 9월 20일 12권이 번역되어 발매했습니다.  

줄거리/시놉시스 

랭크는 F. 쓸 수 있는 능력은 최저한의 신체능력 강화. 마력의 양도 평균치의 10분의 1수준에 다른 능력도 다 최저 레벨이라 붙여진 이름 워스트원. 문자 그대로 학원 최약의 남자 쿠로가네 잇키.

혼을 마검으로 바꾸어 싸우는 현대 마법사 '마도기사'. 이 마도기사를 배출하는 하군학원에 다니는 워스트원(낙제기사) 쿠로가네 잇키. 

어느날 다른 나라의 황녀이며 뛰어난 재능으로 A랭크 기사로 인정받은 스텔라가 하군학원에 입학한다. 어떤 사건을 이유로 쿠로가네와 스텔라는 '진 사람은 평생 복종'이라는 조건 아래에 결투를 벌이게 된다. 

A랭크 기사와 낙제 기사의 대결. 모두가 당연히 A랭크 기사인 스텔라가 승리할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예상을 뒤엎고 쿠로가네가 승리하게 된다. 

낙제기사라는 이유로 주목받지 못했던 쿠로가네는 꾸준히 노력한 검술로 승리를 따내고 모두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는데..



후기 

제목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재능을 가지지 못한 낙제기사 쿠로가네 잇키가 노력으로 성공하는 스토리입니다. 

제목만 보고는 조금 진지하고 무거운 세계관에서 모험을 시작하는 기사의 이야기일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액션 판타지 학원물에 하렘, 러브코미디가 더해진 느낌. 

스텔라가 잇키를 대하는 태도의 변화를 보는 순간 느낌이 쎄한게 하렘물 스멜이 물씬 나더니, 다음화에는 쿠로가네 잇키의 친여동생이 등장. 대뜸 4년만에 만났다고 키스를 해버립니다. 친남매인데.. 

흔히 나오는 '피가 섞이지 않은 여동생' 컨셉도 싫어하는데 친남매에 키스라니.. 이장면 보고 바로 접었습니다.


낙제 기사의 영웅담 

落第騎士の英雄譚 

Chivalry of a Failed Knigh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