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로맨스, 러브 코미디

하늘의 유실물 1기 리뷰

by mansfield 2019. 10. 29.
반응형

하늘의 유실물

소개 

원작 : 미나즈키 스우의 만화 

방영 : 2009년 10월 4일 ~ 12월 27일 (24분/13화+ova 1화)

제작 : AIC ASTA 

장르 : SF, 러브 코미디 

2014년 완결된 만화 '하늘의 유실물'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애니메이션은 TVA 1기, 2기와 극장판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줄거리/시놉시스 

평화가 최고라는 모토를 가지고 살고있는 중학생 사쿠라이 토모키는 어릴적부터 한 소녀가 나오는 같은 꿈을 반복적으로 꿔왔다. 

평소와 같이 혈기왕성한 성적호기심을 채우다 소꿉친구 미츠키 소하라에게 당수를 맞은 그날 밤. 마을의 한 언덕에 하늘에서 천사가 떨어진다. 

그리고 그걸 본 토모키는 일단 집으로 그녀를 데려오는데, 눈을 뜬 그녀는 자신을 애완용 엔젤로이드 이카로스라고 소개하며 토모키를 마스터라고 부르는데.

평화가 최고라는 토모키의 평화가 깨지는 날의 시작이었다.


 

감상후기 

기본적으로 뽕빨과 개그가 다분히 들어간 애니메이션입니다만 의외로 스토리가 탄탄한 애니메이션이기도 합니다. 이런 애니메이션을 의외의 수작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뽕빨과 개그로만 가득차있었다면 금방 질려서 못봤을 것 같은데 뒷내용에 자꾸 뭔가 숨겨진 비밀과 음모를 보여줘서 안질리고 재밌게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제 1기일 뿐이라 완전히 밝혀지진 않았습니다만, 이후 2기와 극장판에서 풀릴듯 하네요. 

왠지 마지막에는 스토리가 좀 진지해질 것 같은데, 일단 1기 자체는 팬티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거하게 약빤 애니메이션이라서 개그물을 보고싶은 분들에게도 잘 맞을것 같습니다. 

특이한건 엔딩 노래가 전부다 다르다는 것. 1화부터 13화까지 엔딩노래가 전부 다릅니다. 각 화에 방영했던 내용에 맞게 새로운 노래가 나오고 새로운 영상이 나와서 엔딩까지 하나의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버렸습니다. 

엔딩 스킵하면 안되요.

하늘의 유실물

そらのおとしもの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