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로맨스, 러브 코미디

애니메이션 나나와 카오루 OVA

by mansfield 2019. 11. 17.
반응형

나나와 카오루

소개 

원작 : 아마즈메 류타의 만화 

발매 :  2011년 3월 29일 (24분/1화) 

제작 : AIC PLUS+

장르 : SM, 러브코미디 

18권으로 완결이 난 만화 '나나와 카오루'를 원작으로한 OVA 애니메이션입니다. 애니메이션이라고해서 전체 다 방영한건 아니고 서비스로 제작된 1편만 6권에 부록되었습니다. 

2011년에 실사 영화도 개봉했다고하네요. 

줄거리/시놉시스 

똑부러지고 무엇이든 열심히하는 성격의 치구사 나나는 고등학교에 들어와서 매번 2등만하였고, 이로인해 심하게 마음고생을 앓는다. 

그러던 어느날 지금은 삐딱선을 탄, 소꿉 친구 스기무라 카오루의 어머니가 카오루의 SM관련 도구를 맡긴다. 호기심에 SM관련 의상을 입던 도중 자물쇠가 잠겨버리고, 당황한 나나는 그 모습 그대로 카오루를 찾아다니게된다. 

카오루에게 부끄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멘탈이 터진 상태에서 본 시험으로 전교 1등을 하게되고, 이걸 계기로 나나는 카오루에게 기분전환을 핑계로 여러가지 플레이를 부탁하게된다. 



 

후기 

애니메이션이 단편 OVA라 애니메이션만 가지고 얘기하기는 좀 어려울 듯 싶네요. 

원작 만화를 읽어본건 아닌데, 스토리를 질질 끌지도 않고 전개도 준수한 만화라고 합니다. 

나나와 카오루의 플레이, 그리고 이 플레이로 두사람이 점점 마음을 키워가는(?) 러브코미디라고. 

국내에도 정발, 완결이 났다고하니 관심있으시면 찾아보시는 것도! 


나나와 카오루

ナナとカオル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