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로맨스, 러브 코미디

극장판 청춘 돼지는 꿈꾸는 소녀의 꿈을 꾸지 않는다. (2019) 리뷰

by mansfield 2019. 11. 22.
반응형

청춘 돼지는 꿈꾸는 소녀의 꿈을 꾸지 않는다 (2019) 

소개 

원작 : 카모시다 하지메의 라이트노벨 '청춘돼지 시리즈' 

개봉 : 2019년 6월 15일 (일본/90분) 

제작 : CloverWorks 

장르 : 로맨스, 판타지 

TVA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의 후속편으로 개봉한 극장판 '청춘 돼지는 꿈꾸는 소녀의 꿈을 꾸지 않는다.' 입니다. 

원작은 카모시다 하지메의 라이트노벨 청춘돼지 시리즈. 

이번 영화의 제목은 원작 소설의 6권의 제목을 사용했고, 원작 6권, 7권의 내용을 다뤘습니다.

줄거리/시놉시스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못한 고등학생 아즈사가와 사쿠타는 수많은 사춘기 증후군 사건을 해결하고 드디어 평화로운 일상을 손에 넣었다. 유명 연예인이자 같은 고등학교의 선배, 그리고 귀여운 여자친구이기도 한 사쿠라지마 마이와 설레이는 일상을.  

하지만 그것도 잠시. 어느 날 사쿠타의 첫 사랑인 마키노하라 쇼코가 등장하면서 일상이 완전히 뒤바뀌어버린다. 

분명히 사쿠타보다 나이가 많았던 마키노하라 쇼코. 하지만 어째서인지 사쿠타의 눈 앞에있는건 사쿠타보다 나이가 훨씬 어린 쇼코였다. 

알 수 없는 이유로 중학생 쇼코와 어른 쇼코, 두명이 사쿠타의 앞에 나타났고, 그와 동시에 아물었던 사쿠타의 가슴 상처에서 다시 피가 흐르기 시작했는데...



감상후기 

역시 믿고 보는 청춘돼지 시리즈입니다. 90분이 순식간에 지나갈 정도로 재밌었네요. 

하지만 몇가지 아쉬운 점이 있는데, 먼저 90분에 이야기를 담아내다보니 설명이 부족한 부분이 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양자역학(양자물리학)을 소재로 만들었는데, 안그래도 어려운 이론을 빠르게 지나가는 애니메이션에서 보여주려니, 설명도 조금 부족하고 이해하기가 더 어려웠었습니다. (미리 공부하고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또 마지막 부분에서의 설명도 많이 생략되었고(스포일러이기 때문에 말하지 않겠음.), 몇몇 부분 아쉬웠는데 전부 스포일러가 될 수 있어서 생략. 

두번째는 작화. 그림체 자체는 TVA와 같아서 마음에 드는데, 작화가 좀 아쉽네요. TVA라면 납득할 수 있는 작화입니다만, 극장판 작화라고 생각하기엔 많이 아쉬운 작화입니다. TVA와 동일한 수준이라 많이 아쉽네요. 

그.러.나. 너무 재밌다는거... 

어떻게 이런생각 했나 싶기도하고, 바니걸 부터 쭉 이어서 보신다면 더 재밌을 듯. 

강력추천합니다. 

혹시 결말이 이해가 안되신 분은 이 글을 참고하세요.

청춘 돼지는 꿈꾸는 소녀의 꿈을 꾸지 않는다 (2019) 

Rascal Does Not Dream of a Dreaming Girl 

青春ブタ野郎はゆめみる少女の夢を見ない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