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그래서 나는 H를 할 수 없다 BD

by mansfield 2019. 11. 14.
반응형

그래서 나는 H를 할 수 없다 

소개 

원작 : 타치바나 판의 라이트 노벨 

방영 : 2012년 7월 6일 ~ 8월 24일 (24분/12화 + ova 1화)

제작 : feel. 

장르 : 판타지, 학원, 러브 코미디 

2013년 8월 11권으로 완결된 라이트 노벨 '그래서 나는 H를 할 수 없어를 원작으로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줄거리/시놉시스 

모든 인간, 모든 생물의 영혼은 에너지에 의해 육체에 결합되어있다. 사후 사라져버릴 영혼에는 필요없는, 에너지를 모으는 자들의 세계 그림 월드. 그리고 그곳 그림 월드의 명문, 레스톨가(家)의 차기 당주 리사라 레스톨은 특별한 힘을 가진 인간과 계약하기 위해 인간계로 온다. 

인간계에서 활동하기 위해서는 많은 에너지가 소모되는데, 이 에너지를 보급받기 위해서 레스톨은 한 소년과 가계약을 하게된다. 

소년의 이름은 카가 료스케. 남들보다 H를 강하게 추구하는 건강한 남자 고교생이었다. 리사라의 계획에 어쩔수 없이 동참하게 된 카가 료스케는 남들보다 낮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갑자기 닥친 위기의 순간, 우연히 벗겨진 리사라의 가슴을보고 강한 H욕으로 흥분하게된 카가 료스케는 거대한 에너지를 발산한다. 이 에너지를 흡수한 리사라는 위기를 모면하는데... 

H가 에너지가 되는 카가 료스케와 계약한 리사라. 둘은 무사히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까?



감상후기 

뭔가 '건전로봇 다이미다라'같은 느낌의 애니메이션입니다. 물론 건전로봇 다이미다라만큼 병맛은 아니지만 H파워를 얻는다는건 동일. 

판타지, 러브 코미디, 하렘이 섞인 느낌인데 하렘 느낌이 심하게 나지는 않습니다. 뽕빨물이 맞긴 한데 다른 톱클래스의 그것들과 비교하면 애교수준인 듯. 

아무생각없이 틀어놓기에는 딱인 것 같네요. (이런 애니메이션에 스토리 기대하는거 아닙니다.)

BD판을 봐서 그런지 작화는 나름 괜찮았습니다. 무엇보다 BD판이 좋은(?)건 하우두유두의 노출이 지원된다는 것이죠. 므흣... 

어정쩡하게 가려놓은 TV판보다는 이쪽이 훨씬 좋습니다. 암요.. 

근데 중요한건 그렇게 추천할만한 애니메이션은 아닙니다. 

진짜 뇌 비우고 킬링타임 하고싶은 분들에게는 괜찮을지도?

그래서 나는 H를 할 수 없다 

だから僕は、Hができない。 

dakara boku wa H ga dekinai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