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다이캐스트, 超合金

DX초합금 VF-25F 리뉴얼 - 마크로스 프론티어 사오토메 알토기

by mansfield 2019. 11. 24.
반응형

DX초합금 VF-25F 리뉴얼 버전 사오토메 알토 전용기입니다. 

애니메이션 마크로스 프론티어에 등장한 기체인데, 리뉴얼 제품은 마크로스 프론티어 극장판 작별의 날개라고 타이틀을 달고 나왔네요.

재판을 안한지 이미 수년이 흘러서 정가는 의미가 없고, 저는 웃돈을 주고 구매했습니다. (눈물...)

컬러 자체가 흰색에 일부분이 생 플라스틱 사출색이라 황변에 굉장히 취약한 제품인데, 미전시 제품을 구매해서 그런지 다행히 황변이 없었습니다.


2008년, 처음 발매한 DX초합금 VF-25F 시리즈에는 베이스가 부속되어있지 않았는데, 완전 리뉴얼을 거친 이 리뉴얼 버전에서는 S.M.S. 마크가 새겨진 베이스가 기본 부속되어있습니다.

파이터, 거워크, 배틀로이드의 3가지 모드에 적용할 수 있는 조인트도 각각 포함되어있구요.


부속품으로는 건포드, 여분의 손, 사오토메 알토의 파일럿 피규어와 기어를 입고있는 사오토메 알토가 동봉됩니다. 

나름 훌륭한 구성이죠. 




먼저 비행기 모드인 파이터 모드. 

라인이 예술입니다. 


수납된 랜딩기어를 꺼내면 베이스 없이도 전시가 가능합니다.  


콕핏을 오픈하고 사오토메 알토를 태워줍니다. 


뒤에서 바라본 모습.


마크로스의 정체성이라고 할 수 있는 거워크 모드. 

처음엔 "뭐야? 이 혼종은.." 했었는데, 지금보면 가장 마음에드는 변신 모드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거워크 모드가 마크로스 시리즈를 만들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존멋..


거워크 액션.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드는 사진. 




배틀로이드 모드로 변형중. 


YF-19에 비하면 VF-25의 변형은 굉장히 단순합니다. 

설명서를 안보고 애니메이션을 봤던 기억으로 변형시켰는데 어떻게 되더라구요. 


거의 새제품이나 다름없는 제품을 구매해서 관절엔 문제가 없습니다만, 이거 익히 들었던대로 불안해보이는건 어쩔 수 없네요. 

몇번 만졌을 뿐인데 벌써 불안합니다. 


히로인 쉐릴 놈 피규어와 한장. 

이 조합을 위해서 VF-25F를 구매했는데, 역시 같이 전시하니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다음은 DX초합금 YF-19 이사무기와 한컷. VF-25도 멋있습니다만, 개인적으로는 YF-19에 한표 주고싶습니다. 

현존하는 VF-25F 모델중 가장 완벽한 건 역시 DX 초합금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쉬운 부분이 조금 있습니다만, 근시일내에 리리뉴얼 버전이 나오긴 힘들겠죠. 

고민중이시라면 과감하게 지르는거 추천드립니다!


그나저나 YF-21은 언제쯤 나오는거야.. (아직 참고출품한지 한달밖에 안됨..)

참고출품한 YF-21이 3번째 개선품이고 이제 4번째 개선품을 개발중이라고하니 아직 나오려면 시간이 좀 더 걸릴 것 같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