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메카닉, SF

HGUC 건담 40주년 G40 프로젝트 스페셜 무비 PV

by mansfield 2019. 12. 9.
반응형

소개 

원작 : 기동전사 건담 

PV 공개 : 2019년 12월 8일 

1979년부터 시작된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의 40주년을 기념하는 G40프로젝트의 프라모델 HG 퍼스트건담 G40의 발매일이 다가왔습니다. 

G40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프라모델과 함께 프로젝트 무비도 제작되었는데, 12월 8일 PV가 공개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아니지만 프로젝트 무비로 애니메이션 영상이니 이 카테코리에 리뷰 남기는걸로.

 

프로젝트 테마송 'THE RAMPAGE'와 FANTASTICS'가 담당합니다. 

SHOW YOU THE WAY는 샤아 아즈나블을 모티브로, TO THE SKY는 아무로 레이를 모티브로 제작된 테마송입니다. 

그래서 각각의 노래마다 아무로 레이와 샤아 아즈나블의 시점에서 뮤직비디오가 진행됩니다. 

뮤비도 2편 이죠, 연방편과 지온편. 

당연히 영상에 등장하는 기체들은 켄 오쿠야마씨가 디자인한 건담과 자쿠가 등장합니다. 뮤비라 그런지 성우들의 목소리는 나오지 않는데 참 아쉽더군요. 

배경으로 음악을 깔고 중간중간 후루야 토오루씨와 이케다 슈이치씨의 연기가 들어갔으면 소름돋았을 것 같네요.

PV라 안넣은건가..? 



무비의 영상은 샤아 아즈나블과 아무로 레이의 첫 결투 장면입니다. 

"보여주겠나, 연방의 모빌슈트의 성능이라는걸" 이라는 명대사가 생각나는 장면이죠. 

화이트 베이스를 지키기 위해 출격한 아무로 레이의 건담과 샤아 아즈나블의 자쿠의 전투씬인데 퀄리티는 평균 이상입니다. 건담과 자쿠는 3D 모델링에 카툰 렌더링을 건 듯 하네요. 

PV의 본편은 2020년 새해 일찍 유튜브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합니다. 

현재 건담인포 채널에서는 해외 시청을 제한해놔서 VPN 우회가 아니면 볼 수 없습니다. 

PV 영상이 궁금하신분은 아래쪽에 링크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길!  



영상 사이트 니코니코동화

PV영상 보기 [연방편] / [지온편]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