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액션, 느와르

노 건즈 라이프 리뷰 - 하드보일드 SF

by mansfield 2020. 1. 8.
반응형

노 건즈 라이프 

소개

원작 : 카라스마 타스쿠의 만화 

방영 : 2019년 10월 11일 ~ 12월 27일 (24분/12화) 

제작 : 메드하우스 

장르 : 하드보일드, SF 

분할 2쿨로 방영되는 애니메이션으로 2020년 4월 2쿨이 방영할 예정입니다. 

줄거리/시놉시스 

세계대전을 거치며 이 도시에 변화를 가져온 것은 두 가지. 하나는 전쟁 특수로 초거대 기업으로 성장한 회사 '베뤼렌'이 남긴 그림자. 또 하나는 전시 중 베뤼렌사가 개발한 신체기능 확장기술을 몸에 장비한 확장자, 익스텐드라고 불리는 존재다. 

"내 이름은 이누이 쥬조. 익스텐드에 관한 문제를 처리하는 직업을 갖고있다. 익스텐드에 관련됐다고 해도 가출한 꼬맹이 돌보는 것부터 마피아 항쟁 중개까지 폭 넓게 다룬다."




내 이름은 이누이 쥬조. 세계 대전을 거치며 '확장자(익스텐드)'라고 불리는 신체기능 확장처리를 받은 자들이 넘치는 이 도시에서, 확장자들과 관련된 문제를 처리하는 일로 밥벌이를 한다. 

머리가 총으로 된 확장자 쥬조의 사무소를 찾아온 남자. 유괴범으로 경비국에 쫓기는 그 남자로부터 그가 유괴한 아이의 보호를 의뢰받은 쥬조는? 

화약 연기를 피우며 초욱가 이야기하는 SF 하드보일드 개막! 


감상후기

하드 보일드한 분위기를 내고있지만 생각보다 어두운 분위기는 아닙니다. 아직 스토리가 완결되지 않아서일수도 있지만. 

작화는 나쁘지 않고 스토리도 나름 괜찮은편입니다만 인지도가 높지는 않은듯 싶네요. 

리볼버의 머리를 하고있는 주인공 쥬조를 보면 왠지모르게 강철의 연금술사의 알폰스가 생각나는.. 

개인적으로는 나쁘지 않았던 애니메이션입니다. 취향을 조금 탈 것 같으니 직접 보고 판단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노 건즈 라이프 

ノー・ガンズ・ライフ 

No Guns Life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