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액션, 느와르

베느냐, 베이느냐 '킬라킬' 리뷰

by mansfield 2020. 1. 11.
반응형

킬라킬 

소개

원작 :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방영 : 2013년 10월 4일 ~ 3월 28일 (24분/24화+ova1화) 

제작 : 트리거 

장르 : 액션, 열혈, 코미디 

트리거의 첫 애니메이션 시리즈 '킬라킬'입니다.  

줄거리/시놉시스 

입기만해도 신체강화 등 특수한 능력을 얻을 수 있는 극교복에 의해 계급이 나누어져있는 혼노지 학원. 그리고 그 학원의 우두머리는 학생회장 키류인 사츠키가 있다. 학원 이사장의 딸로써 절대적인 공포로 학원을 지배하고있는 그녀에게 맞설수 있는자는 아무도 없었고, 키류인 사츠키는 이 학원에서 무언가를 준비하는듯 보였다. 

어느날, 아버지를 죽인 반쪽날가위의 주인을 찾아 혼노지 학원으로 여고생 마토이 류코가 전학을 온다. 반쪽날가위에 대해 알고있는 듯한 키류인 사츠키에게 류코는 전력을 다해 대항하기 시작한다. 

아버지가 남긴 특수한 옷 카무이 센게츠, 그리고 아버지의 죽음의 비밀. 과연 사츠키와 류코의 운명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 것인가.. 



감상후기 

킬라킬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건 역시 개성있는 작화와 연출이 아닐까 싶습니다.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킬라킬만의 독특한 연출이 일품인데, 이건 역시 직접 보셔야 알듯 싶네요. 작화퀄리티도 준수해서 흠잡을곳이 없습니다. 

열혈물에 액션과 코미디가 적절히 섞이면서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데 이것도 역시 킬라킬만의 색깔이 되어버렸습니다. 앞으로 이런 분위기의 작품을 본다면 킬라킬부터 생각날듯 하네요. 

시나리오 전개 속도도 적당하고 복선의 사용도 적절합니다. 뿌려진 떡밥도 회수하면서 좋은 스토리를 보여줍니다. 

다만, 킬라킬만의 색이 강하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재미있었습니다. 추천드리고 싶네요. 


킬라킬 

キルラキル 

KILL la KILL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