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세계정복 ~모략의 즈베즈다~ 애니 리뷰

by mansfield 2020. 5. 4.
반응형

세계정복 ~모략의 즈베즈다~ 

소개 

원작 :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방영 : 2014년 1월 12일 ~ 3월 30일 (24분/12화+ova 1화) 

제작 : A-1 Pictures 

장르 : 일상, 판타지 

흑의 계약자, 청의 엑소시스트, 울프스레인의 감독을 맡았던 오카무라 텐사이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입니다. 


줄거리/시놉시스 

세계정복. 그것은 무력에 근거하여, 신념에 근거하여 낡은 질서를 멸하고 인류와 미래를 완전히 장악하는 것... 은 아니다.

과거의 지도자들이 꿈꿨던 세계정복은 단순한 망상에 불과했다. 세계정복이란 지금껏 그 누구도 이룬 적 없는 영광. 

한 소녀, 호시미야 케이트가 이뤄내기 전까진 그것이 얼마나 두렵고 빛나는 행위인지 아는 자는 존재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제 이 지상에서 이를 모르는 자는 없다. 

세계는 정복되었다. 

우리 즈베즈다의 빛을 널리 세계에! (我らがズヴィズダーの光を,あまねく世界に!)




감상후기 

뭔가 엄청난 일이 일어날 것 같은 거창한 제목과 시리어스해 보이는 1화, 도입부 입니다만 막상 보니 가볍게 보기 딱 좋은 애니메이션이었습니다. 

대부분 즈베즈다 일원의 병맛 일상으로 내용이 전개되어서 코미디 애니메이션으로도 볼만합니다. 개인적인 개그취향과 잘 맞아서 더 재밌었던 듯 싶네요. 

중후반부 급전개에 다소 당황할 수 있으나 작품의 경쾌한 분위기를 생각하면 어느정도 납득이 가는 수준입니다. 작품의 메인 빌런이 좀 허탈하게 패배하면서 초반에 비해 결말이 좀 허무한 감이 있는데 이것 역시 분위기를 생각하면 그럴수 있다고 납득이 가는 수준. 

2기를 암시하는듯 새로운 떡밥을 남기며 마무리 지었으나, 6년이 다되가도 나오지 않는걸 보면 2기를 낼만큼 히트를 치진 못한 모양이네요. 

작화는 좋습니다. 고퀄리티의 작화를 1화부터 마지막까지 안정적으로 보여줍니다. 마지막화는 400컷이상 들어갔다고..  

흔히 말하는 킬링타임용으로 딱 좋은데, 이걸로 킬링타임 하면 시간이 아깝지는 않을 듯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꽤 재밌게봐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세계정복 ~모략의 즈베즈다~ 

世界征服〜謀略のズヴィズダー〜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