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광운대 맛집 중화요리 전문점 친친. 가족끼리 외식하기에 딱!

by mansfield 2018. 9. 10.
반응형

광운대역 앞에 위치한 중화요리 전문점 친친에 다녀왔습니다. 일반 중국집처럼 배달이 되는게 아니기 때문에 직접 와야해요. 개인적으로 이 근처 중국요리 식당 중 이곳이 제일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인테리어가 엄청 대단하진 않지만 나름 신경쓴게 부분부분 보이죠.

깐풍기와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깐풍기 소자가 15,000원, 탕수육 小자도 15,000원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중 크기가 20,000원이었을 거에요. 깐풍기는 양념맛이 특이합니다. 레몬을 뿌려서 살짝 시큼한 맛도 있으면서 깐풍기의 불맛도 살짝 나는 것 같고, 말로 설명하기 애매한 맛인데 엄청 맛있습니다. 가면 이거 드셔보세요.

탕수육은 보통 중화요리 전문점 가면 먹는 탕수육이랑 비슷합니다. 배달 중국집 탕수육은 아니고 탕수육 안에 찹쌀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쫄깃쫄깃하고 튀김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그리고 제가 주문한 해물짜장면. 사실 간짜장이 먹고싶었는데 간짜장은 안팔더라구요. 해물짜장면은 그냥 짜장면에 새우, 오징어 정도 들어간 수준입니다. 일반 짜장과 맛이 다르지 않아요. 저는 짜장에 고춧가루를 넣어먹었는데 사장님이 고춧가루 넣어 드시면 다음엔 고추짜장을 먹어보라고 권해주시더라고요. 다음에 갈땐 고추짜장을 먹어봐야겠습니다. 혹시 저처럼 짜장에 고춧가루 넣어드시는분들은 고추짜장 드셔보세요.

맛있어서 그런지 저희가 들어 온 이후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조금 늦게왔으면 한참 기다릴 뻔 했습니다. 가족끼리 외식하기에 좋은 중화요리집인 것 같네요. 실제로 어르신 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