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종로, 종각 맛집. 마산 해물 아구찜! 수요미식회, KBS 세상의 아침 출연

by mansfield 2018. 9. 14.
반응형

지난 번 다녀온 마산 해물 아구찜집의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핫한 방송인 수요미식회와 KBS 세상의 아침에도 출연을 했던 맛집이라고합니다. 어쩐지 안에 들어가니까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다행히 자리가 하나 남아서 바로 앉기는 했는데 저희가 온 이후에도 사람이 계속와서 줄 서시더라구요. 그렇게 맛있나 기대가 됬더랍니다.

내부는 굉장히 협소합니다. 안쪽으로 더 좌식테이블이 있는데 그리 넓어보이진 않아요. 저희는 입식 테이블에서 먹었는데 자리가 너무 좁았어요. A형텐트에서 3명이 자는 느낌이었습니다.

주로 근처 상가의 아주머니나 어르신들이 많아 찾으시더라구요. 저희 또래로 보이는 사람은 한명도 없었습니다.

가격은 특대 60,000원 4인, 대 53,000원 3인, 중 45,000원 2인 기준입니다. 5명이라 고민없이 특대로 주문했어요. 

20분 정도 기다리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해물 아구찜인데 솔직히 저는 해물을 싫어해서 걱정이 좀 됬어요. 근데 먹어보니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비린내도 안나고 생선같지 않은 쫄깃쫄깃한 식감이랑 양념도 맵지않고 좋았습니다. 콩나물이랑 양념에 밥비벼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역시 모자라서 해물찜 중자를 또 주문했어요. 주문을 더해서 그런가 조금 많이 주신 것 같기도합니다. 새우, 꽃게, 오징어, 문어 등등 해물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해물찜이 아구찜보다 매콤해요.

위치는 낙원상가 옆 낙원동 아구찜 거리에 있습니다. 인사동 건너편이에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