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사장님, 배틀 시간입니다! 리뷰 - 2020년 2분기 애니

by mansfield 2020. 7. 6.
반응형

사장님, 배틀 시간입니다! 

소개

원작 : 일본의 모바일 게임 

방영 : 2020년 4월 5일 ~ 6월 28일 (24분/12화) 

제작 : C2C 

장르 : 판타지 

2019년 10월 17일 안드로이드, iOS 서비스중인 일본의 모바일 게임 '사장님, 배틀 시간입니다!' 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일본에서만 서비스 중이고 국내에서는 서비스 하지 않고있네요. 

줄거리/시놉시스 

세계의 중심 '게이트피아'. 

예전에는 황폐화가 계속되는 마경이라고 전해졌지만, 어느 날 천공에서 여신이 내려와 거대한 문을 출현시켰다고 전해진다. 그리고 각지에 크고 작은 여러 문들이 출현했다. 

사람들은 문 안에 세계를 유지시키는 기적의 에너지 '키라크리'가 존재하는 걸 알고 점점 모여들기 시작했다. 그리하여 세계는 부흥했고 도시 각 지에는 크고 작은 다양한 기업이나 다수의 모험자 길드가 설립됐다. 


그러던 어느 날, 소꿉 친구인 유토리아에게 불려 그녀를 만나러간 평범한 소년 미나토는 유토리아에게 키보 컴퍼니의 새로운 사장이 되어달라는 부탁을 받게 되는데.. 




감상후기 

작화도 안정적이고 성우진도 나쁘지 않고 전체적으로 준수한 퀄리티의 애니메이션입니다.

만, 왠지 모르게 재미가 없어요. 

스토리 진행이 좀 느리고, 쓸데없는 대사가 너무 많다고 할까요. 그리고 일단 모험하는 판타지 애니메이션인데 긴장감이 없습니다. 

몬스터라고 나오는 애들도 아기자기하게 생겼고 (뭐 이거야 그렇다치고), 전투 장면에 긴장감이 전혀 없어요. 그리고 뜬금없이 진짜 개뜬금없이 엇! 저기가 약점?! 이라며 약점을 알아차리는 편의주의적 전개. 주변사람이 그걸 또 왜 약점인지 설명하고 앉았고. 

무튼, 요약하자면 애니메이션 자체의 퀄리티는 준수한데 재미는 없다는.. 

사장님, 배틀 시간입니다! 

社長、バトルの時間です!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