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극장판 고블린 슬레이어: 고블린즈 크라운 - GOBLIN'S CROWN -

by mansfield 2020. 8. 3.
반응형

소개 

원작 : 카규 쿠모의 라이트 노벨 

개봉 : 2020년 2월 1일 (85분/일본) 

제작 : WHITE FOX 

장르 : 다크 판타지 

2018년 방영된 TV 애니메이션 고블린 슬레이어의 후속편 극장판 고블린 슬레이어 -고블린즈 크라운-입니다. 


줄거리/시놉시스 

"고블린 슬레이어님께. 

당신에게 의뢰하고 싶은 건이 있답니다. 사건의 발단은 어떤 귀족의 영애가 부모 곁을 떠나 모험가가 되었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년느 의뢰를 받아 출발한 후 종적을 감추고 말았습니다. 부모는 길드에 수색을 의뢰했어요. 이런게 드문 일은 아닙니다. 

하지만.. 문제는 영애가 받은 의뢰는 고블린 퇴치였다는 겁니다. 길드한테 상담을 받은 저로써는 당신 말고는 떠오르지 않았습니다. 부디, 가련한 처자에게 손을 내밀어 주시지 않겠나요?

당신의 안녕을 진심으로 기도하겠습니다. 이만.."


검의 처녀로부터 의뢰를 받은 고블린 슬레이어와 파티원들은 북쪽의 한 마을로 떠난다. 그리고... 



감상후기 

믿고보는 고블린 슬레이어. 

총 85분의 런닝타임으로 초반 25분정도는 TVA 1기의 요약본입니다. 여신관이 과거 회상을 하는 느낌으로 설명해줘서 TVA를 본지 오래된 사람들도 쉽게 다시 몰입이 가능하게 해줍니다. 저도 좀 오래된 편인데 어느정도 다시 기억이 나서 1기 재탕없이 봤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60분은 본격적인 스토리 전개. 원작 5권의 분량이라고 하는데, 짧지도 않고 길지도 않은 적당한 런닝타임에 스토리를 잘 녹인 것 같아서 보는데 불편함이나 의문점은 없었습니다. 

극장판이라 그런지 고블린이 썰리고 뭉개지는 걸 그대로 보여줘서 좀더 박력있는 액션씬을 보여주긴 합니다만, 그만큼 잔인해 졌습니다. 그래도 애니메이션이라서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작화는 딱 TVA 수준. 극장판 애니메이션 수준이라고 보기는 힘듭니다. 

영화 개봉당시 (2020년 2월 1일) 하필 중국 코로나(우한폐렴)가 터지는 바람에 흥행에 타격이 있지 않았을까 싶네요. 그래서 그런지 BD도 개봉한지 5개월만에 풀렸고 해외 VOD도 풀리고.. 

2기 소식은 아직 없습니다만 어서 TVA 2기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고블린 슬레이어: GOBLIN'S CROWN (2020) 

ゴブリンスレイヤー: GOBLIN'S CROWN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