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리뷰

by mansfield 2020. 7. 1.
반응형

여성향 게임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 환생해버렸다... 

소개 

원작 : 야마구치 사토루의 라이트 노벨 

방영 : 2020년 4월 5일 ~ 6월 21일 (24분/12화) 

제작 : SILVER LINK. 

장르 : 판타지, 이세계 

2020년 2분기 방영한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 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입니다. 

2021년에 2기도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줄거리/시놉시스 

드디어 이날이 오고야 말았어. 이 마법학원에서 드디어 '게임'이 스타트 된다. 그리고 나, 카타리나 클라에스는 여기서 파멸을 맞이하는거야... 하지만! 그렇게 되도록 두지 않아! 올 테면 와 보라구 파멸 플래그!

공작영애 카타리나 클라에스는 발을 헛디뎌 머리를 부딪치고 전생의 기억을 되찾는다. 

중학교 시절부터 오타쿠 가도를 질주하며 고등학교에 입학하고 여성향 게임에 빠져들어 밤을 새며 게임을 했더니 학교에 지각을 할 뻔해서 급하게 도로로 달려들었다가... 17살에 죽어버린 그녀. 

그리고 자신이 있는 세계가 전생에 플레이했던 여성향 게임 'Fortune Lover'와 똑같다는 사실을. 

또, 이 게임에선 파멸 엔딩밖에 남아있지않은 캐릭터 카타리아 클라에스가 자신이라는 것을. 

파멸엔딩을 피해 살아남아 보겠어! 




후기 

뻔하게 교통사고로 사망해 전생하는 이세계 전생물입니다만, 컨셉이 참신했습니다. 

이미 정해져있는 파멸플래그를 피하기 위해 주인공이 어떤 행동을 보여줄 것인가 기대됐었죠. 

하지만 딱 거기까지 였던듯 싶네요. 

확실히 참신한 설정에 초반에는 재밌었습니다. 프레임은 끊기지만 작화도 나름 봐줄만했고 스토리도 적당했어요.

근데, 이게 계속 반복되니까 점점 지루해 지고 스토리도 루즈해지더군요. 

파멸 플래그를 피하기위해 온갖 고생을 하고 그래도 피해지지 않는 플래그에 더 머리를 굴리며 가까스로 피해낸다거나, 아니면 진따 터무니없게 코믹하게 피해진다거나.

뭔가 여러개의 파멸 플래그마다 플래그를 피하는 방식에 차이를 두거나 해서 스토리를 더 흥미진진하고 재밌게 만들었어야 했는데 그런거 없습니다.

그냥 A 라는 등장인물 때문에 본인이 어떻게 파멸하게 되는지 설명해주고, 그냥 가서 다정하게 해줄 뿐. 모든 캐릭터한테 똑같아요. 그냥 옆에가서 친절하게 잘해줬더니 피해지는 그런 느낌. 

지루해서 다 보지도 못하고 6화정도까지 보다가 말았습니다. 

원작의 팬분들은 호평을 하고 있다고 하니, 직접 보고 판단하시는게 좋을 듯 싶네요.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乙女ゲームの破滅フラグしかない 悪役令嬢に転生してしまった… 

My Next Life as a Villainess: All Routes Lead to Do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