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코노스바 1기 - 이세계 애니 추천

by mansfield 2020. 9. 24.
반응형

세계 을! 

소개

원작 : 아카츠키 나츠메의 라이트 노벨 

방영 : 2016년 1월 14일 ~ 3월 17일 (24분/10화+ova 1화) 

제작 : 스튜디오 딘 

장르 : 이세계, 판타지 

2020년 5월 1일 단행본 17권으로 완결된 소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입니다.  

현재 애니메이션은 TVA 2기 + 극장판 붉은 전설까지 공개되었습니다. 

줄거리/시놉시스 

16세의 평범한 외모를 가진 소년 사토 카즈마. 고등학생임에도 학교에 가지 않고 집에서 게임을 하는 히키코모리 생활을 보내던 어느 날 어이없는 사고로 생을 마감하게된다.

눈을 뜨니 보이는건 푸른 머리의 미소녀. 자신을 여신이라 칭하는 그녀는 카즈마에게 어떤 제안을 한다. 

환생하는 대신 기억을 가지고 게임에서나 하던 모험을 지나로 떠날 수 있는 세계로 가는 것. 무려 특전으로 원하는 것을 단 하나 무엇이든 가져갈 수 있게 해준다고 하는데... 

신중하게 아이템을 고르는 카즈마에게 심기 건드리는 말로 재촉하는 여신, 제대로 짜증이난 카즈마는 가져갈 물건으로 여신을 지목하는데!! 




감상후기 

최애 애니메이션 중 하나인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입니다. 줄여서 코노스바. 

한 다섯번은 본 것 같은데 오랜만에 1화 켰다가 또 끝까지 봐버렸네요ㅋㅋㅋ. 진짜 개그며 스토리며 성우 연기며 모든게 매력적인 애니메이션이라 봐도봐도 재밌는, 알고봐도 재밌는 신기한 애니메이션입니다. 

태어나서 이런 애니메이션은 처음보는.. 독보적인 장르를 걷고있는 작품입니다. 개그+판타지.

스토리나 에피소드 자체도 재밌는데 여기에 성우들의 미친 연기력까지 더해지니 범접불가. 성우가 캐릭터를 연기하는게 아니라 진짜 그 캐릭터가 되어버렸어요. 같은 성우들이 다른 작품에 나오면 코노스바 캐릭터밖에 생각이 안나는... 

캐릭터 컨셉이 히키니트+잉여신+중2병 마법사+정신나간것 같은 도M... 

작화가 별로 안좋아보이는데, 안좋은게 맞습니다. 하지만 못그리는게 아니라 일부러 안좋게 그린것. 저예산 애니도 아니고 일부러 애니메이션 컨셉에 맞춰서 이렇게 그린 것 같네요. 오히려 고퀄리티에 미소년 작화였으면 좀 안어울렸을듯. 

1만부를 넘긴 BD판매량이 증명하듯 갓띵작 애니메이션입니다. 

안보셨음 무조건 ㄱㄱㄱㄱ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この素晴らしい世界に祝福を! 

KONOSUBA: GOD'S BLESSING ON THIS WONDERFUL WORLD!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