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2기 1쿨 리뷰

by mansfield 2020. 11. 1.
반응형

소개

원작 : 나가츠키 탓페이 

방영 : 2020년 7월 8일 ~ 9월 30일 (1쿨/약 25분/13화) 

제작 : WHITE FOX 

장르 : 이세계, 판타지 

라이트노벨 Re:제로부터 시작히는 이세계 생활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TVA 1기에서 이어지는 스토리로 총 25화 2쿨 분할방영 예정.


줄거리/시놉시스 

어느 날 갑자기 이세계로 전생하게된 평범한 고등학생 나츠키 스바루. 그는 죽으면 어느 시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하는 '사망회귀'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 능력으로 주변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수십번 죽기를 반복한 그는 끝내 마녀교도 '나태'를 물리치고 한시름 놓는가 했다. 그러나 그의 앞에 나타난 새로운 마녀교도에게 렘의 존재를 빼앗기게 되는데. 

스바루는 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일단 로즈월과 람이 있는 '성역'이라는 장소로 향하는데.. 




감상후기 

4화 중반까지는 좀 오글거리고 루즈해서 재미없었는데 5화 후반부부터 그 정신없는 리제로가 다시 시작되더라구요. 

꿈도 희망도 없이 퀘스트(?) 깨려고 리트라이 계속하는 스바루의 모습과 스토리가 꿀잼. 마녀들의 존재도 나타나며 스케일도 점점 커지는 듯 싶습니다. 

1쿨에서는 성역편을 다 끝내지 못했고 아직 반이나 남았다고 하니 2쿨에서 나머지 스토리를 보여줄 것 같네요. 

우한폐렴때문에 작화가 걱정됐는데 그렇게 나쁜편도 아니었습니다. 

1기때도 이랬는지 모르겠는데 2기는 좀 고어하더군요. 가릴데 가르고 짜를덴 짤라서 거북하거나 역겹다는 느낌은 없었는데 무튼 고어하긴 합니다.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2기 

Re: ゼロから始める異世界生活 2nd Season

Re: Zero - Starting life in another world 2nd Season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