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리뷰 - 먼치킨 애니

by mansfield 2020. 10. 16.
반응형

소개 

원작 : 슈우의 라이트 노벨

방영 : 2020년 7월 4일 ~ 9월 26일 

제작 : SILVER LINK. 

장르 : 판타지, 먼치킨 

슈우 작가의 라이트노벨 '마왕학원의 부적합자'를 원작으로한 애니메이션입니다. 

부제는 "사상 최강의 마왕인 시조, 전생해서 자손들의 학교에 다니다."  


줄거리/시놉시스 

2천 년 전, 신화의 시대. 인간의 나라를 멸망시키고 정령의 숲을 불태우고 신들조차 죽여 마왕이라 두려움을 산 남자가 있었다. 그자는 포학의 끝을 보여주었으며 그의 눈앞에서는 세상의 이치조차도 무너진다. 그 이름은...

시조 '포학의 마왕'의 피를 잇는 자를 새로운 마황으로 육성하기 위한 교육기관 '데르조게이드'. 마왕이 사망한지 2천 년, 시조가 각성한다고 전해내려오는 해. 데르조게이드에 신입생들이 입학한다. 

그 중에는 환생한 마왕 아노스 볼디고드가 있었는데.. 





후기 

세계관 최강 마왕이 2천년만에 환생했으니 뭐, 말안해도 먼치킨일거라는 감은 오시죠? 개인적으로 먼치킨이나 양산형 소설, 애니를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마왕학원은 볼만하더라구요. 

애니에서 종종 등장하는 병맛 대사 덕분에 은근히 재밌게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싫어하는 작위적인 눈물짜는 씬이 좀 있어서 대충 스킵하면서 봤는데 스토리에 큰 지장은 없습니다. 어차피 마왕이 다 해결해줌. 

그리고 감독이 프로듀스 101 같은데 꽂혔는지 노래부르는 씬은 왜 자주 나오는지.. 진짜 노래가 좋거나 잘부르는거면 모르겠는데 곡도 별로 안좋고 노래도 못불러서 진짜 거슬리는 소음으로 밖에 안들리더라구요. 적당히해라 진짜.. 

원화는 좋은데 동화가 많은것도 아니고 자연스러운편은 아니라 작화가 전체적으로 좋다고는 못할것 같습네요.  

일단 뭐, 킬링타임으로 나쁘지 않으니 안보셨으면 보시는것도 괜찮을듯. 


마왕은 명대사를 남깁니다. "(나를) 죽인정도로 (내가) 죽을것 같나?"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