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지.아이.조 2 (2013) G.I. Joe: Retaliation

by mansfield 2020. 9. 3.
반응형

소개 

감독 : 존 추 

개봉 : 2013년 3월 28일 (미국/극장판 110분, 확장판 122분) 

출연 : 브루스 윌리스, 드웨인 존슨, 이병헌, 채닝 테이텀 외 

2009년 개봉한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의 속편입니다. 

전작의 배우가 대거 교체되고 제작진과 감독 또한 교체되었습니다. 

줄거리/시놉시스 

세계 최고의 특수 군단 '지.아이.조'는 인류를 위협하는 코브라 군단의 코브라 커맨더와 데스트로를 체포하고 위기로 부터 인류를 구했다.

그러나 미국의 대통령으로 변장한 자탄에 의해 지아이조는 함정에 빠지게된다. 생존자는 단 3명. 

살아남은 그들은 지 아이 조의 전설 조 콜튼 장군을 찾아가 도움을 요청하는데... 

숙명의 적 코브라 군단 뿐만 아니라 정부에게서 까지 노려지는 지.아이.조. 그들의 목숨을 건 반격이 시작된다! 


 

후기 

1편과는 비교도 할 수 없는 퀄리티입니다. 진짜 솔직히 브랜드값 빼면 아무것도 없는 1편과는 다르게 2편은 볼만했습니다. 

일단 진짜 스토리 라인도 뭣도 없었던 1편과는 다르게 스토리 라인도 있고 등장인물의 비중도 적절히 잘 잡아서 딱히 흠잡고 싶은 부분은 없네요. 전편에 너무 실망을해서 마음을 비우고 본것도 있지만 그걸 제외하고도 그럼에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일단 스네이크 아이즈(이병헌)의 분량이 많이 늘었고 임팩트있는 부분도 가져갔습니다. 예상못한 반전.

그래픽도 쓸데없이 만화처럼 허접하게 연출한 전작보다 좋았네요. 전작의 3D 그래픽은 진짜 이해가 안됨.. 

액션이 또 볼만한데 특히 중반부 절벽에서 닌자들이 펼치는 와이어 액션이 일품입니다. 합이 잘짜인 리얼한 액션은 아닌데 배경이 주는 위압감과 빠른 속도감에 몰입해서 볼 수 있었습니다. 


전편보다 훨씬 볼만한 킬링타임 영화입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 보셔도 괜찮을듯! 

지.아이.조 2 (2013) 

G.I. Joe: Retaliation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