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HOT TOYS, 1/6

핫토이 MMS504 존 윅 챕터 2 리뷰 - HOTTOYS JOHN WICK

by mansfield 2020. 11. 12.
반응형


HOTTOYS MMS504 JOHN WICK CHAPTER 2

핫토이 존 윅 챕터 2 

발매 : 2019년 5월 19일 

가격 : 243 USD 

스케일 : 1/6 (약 30cm)

키아누 리브스 주연의 영화 존 윅 시리즈 중 챕터2 버전으로 발매한 핫토이 존 윅 입니다. 박스부터 고급진 느낌이 가득하죠.


한눈에 봐도 구성품이 상당히 많습니다. 요즘 볼 수 없는 혜자 스러운 핫토이의 구성이네요. 

총기류만 7정에 탄창, 나이프, 풬ㅋ킹 펜ㅋ슬ㅋ, 그리고 마커와 금화까지. 넣어줄 수 있는건 전부 넣어줬다는 생각이드는 아주 만족스러운 구성입니다. 이가격이면 돈이 아깝지가 않죠. 



존 윅 2에 등장했던 모습의 슈트를 입고있습니다. 일명 방탄 정장. 박스에서 오랜시간 잠들어있던 제품을 그대로 꺼낸지라 핏이 안예쁘게 잡혀있네요. 

옷의 재질은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다만 넥타이 재질이 별로라 넥타이 모양이랑 핏이 잘 안잡히네요. 중국 아줌마가 잘못 묶었는지 이상한 보양으로 붕 떠있어서 매우 거슬립니다. 다른 분들껀 안그러던데 왜 내꺼만.. 





옆에서 봐도 넥타이가 떠있죠.. 


왼손에는 반지까지. 


무려 7종의 총기와 기타 무기가 들어있습니다. 


AR-15 계열의 TTI 커스텀 TR-15.

탄알집 두개 부속. 


Kel-Tec KSG 

이건 1편에서 나왔는데 챕터 2 버전에 넣어줬네요. 개꿀!  


베넬리 M4 

이탈리안 클래식이죠. 


좌측부터.

컴펜세이터를 부착한 H&K P30L 

글록 26 TTI 커스텀

글록 34 TTI 커스텀


킴버 아메리카사의 킴버 워리어 

모피어스로렌스 피시번이 딱 7발만 준 그 총입니다. 


마이크로텍의 OTF 나이프


댓 더 풬ㅋ킹 펜썰

연필까지 넣어줄 줄은 몰랐는데 핫토이 존 윅 기획한 담당자의 센스가 지려버렸습니다. 

1/6 스케일이라 매우 작아서 잃어버리기 쉬우니 주의.


이젠 기본이죠. 탄알집에 총알도 도색이 되어있습니다. 


총을 쥐어 준 모습. 




손목 부분이 거슬리는데 나중에 시계 루즈 구해서 좀 착용해줘야겠네요. 


얼굴은 살짝 아쉬운 편인데 이게 존 윅 시리즈에서 나오는 키아누 리브스의 늙은 모습이 아니라 젊은 모습을 닮았습니다. 존 윅의 느낌은 살짝 아쉽지만 키아누라는 느김은 확 나네요. 

개인적으로는 좀 더 늙은 모습으로 조형을 했으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뭐 그래도 맥스넛, 수수토이 등 현존하는 양산형 존 윅 헤드중엔 넘버원 아닐까 싶네요. 


이탈리안 클래식 


핫토이 네오와 함께 

네오도 그렇고 존 윅도 그렇고 키아누 리브스 제품은 구성품이 전부 혜자스럽네요. 


넥타이가 굉장히 마음에 안들어서 따로 목티를 구해서 입혀줬습니다. 

역시 존 윅.. 정장도 멋있지만 목티도 너무 멋있네요. 

나중에는 흰색 셔츠에 검은색 넥타이를 입혀보려고 생각중입니다. 


오우.. 조나단 윅..

다리미로 바지를 한번 다려주니까 핏이 확삽니다. 

존 윅 뿐만아니라 정장 입은 피규어 가지고 계신분들은 한번 다려주세요.


DID사의 LAPD와 함께. 

영화 스피드에 등장했던 키아누 리브스입니다. 비라이센스라 이름을 제대로 달고 나오진 못했지만. 


키아누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망설임없이 구매했는데 대만족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