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추천 & 이것저것

슬램덩크 극장판 신작! 토에이 애니메이션 제작 결정! 설마 산왕전?!

by mansfield 2021. 1. 7.
반응형

1990년부터 1996년까지 연재되어 1990년대와 2000년대를 휩쓸고 아직까지 불후의 명작으로 평가받는 슬램덩크의 신작 애니메이션 극장판 제작이 결정되었습니다. 와 시ㅂ... 욕해도 다 담기지 않는 ㅇ ㅣ기쁨 어떡하죠..?

2021년 1월 7일 슬램덩크의 작가 이노우에 타케히코가 본인의 트위터 계정으로 직접 발표한 소식으로 토에이 애니메이션에서 제작한다고 합니다. 

 

『SLAM DUNK』アニメ映画化決定。「“新しいアニメーション映画”を制作中」(PHILE WEB) - Yahoo!

東映アニメーションは、人気漫画『SLAM DUNK』のアニメ映画化が決定したことを発表した。ティザーサイトおよび作品公式ツイッター(@movie_slamdunk)の公開もスタート。東映アニメーショ

news.yahoo.co.jp

참고로 토에이 애니메이션은 1950년대부터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회사로써 드래곤볼, 원피스, 디지몬, 세일러 문 등 굵직한 애니메이션들을 만들어왔습니다. 대기업인데 작화에 투자를 안하는 것 같아서 비판을 꽤 많이 받지만 이번 슬램덩크는 20년도 훨씬 지나서, 거의 25년만에 제작되는 만큼 제대로 만들어주지 않을까,, 1%의 희망을 걸어봅니다.. 

'새로운 애니메이션'이라고 언급한 만큼, 게다가 극장판인 만큼! 아마도 기존 애니메이션에 나오지 않은 이야기를 제작할것 같은데. 그렇다면 산왕전?!?!?!!??!!??!?!? 

아 몰라 현기증 나니까 빨리 만들어주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