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미스터리, 범죄

그레이트 프리텐더 리뷰 - 2020년 3분기 애니 추천

by mansfield 2021. 1. 17.
반응형

소개 

원작 :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방영 : 2020년 7월 9일 ~ 12월 17일 (24분/23화)

제작 : WIT STUDIO 

장르 : 범죄, 스릴러, 코미디 

넷플릭스에서 독점 스트리밍으로 공개한 카부라기 히로 감독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그레이트 프리텐더'입니다. 

줄거리/시놉시스 

자칭 일본의 최고 사기꾼 에다무라 마코토. 그는 세계 일류의 사기꾼 로랑 티에리를 속이려다 오히려 역관광 당하게되고 어쩌다보니 미국으로 끌려가기 까지?! 

"자네 제대로 사기 쳐볼 생각 없나?"

- 넷플릭스 소개

감상후기 

1화부터 23화까지 정말 재밌게 본 애니메이션입니다. 각국에서 모인 사기꾼들이 돈많은 나쁜놈들한테 사기를 친다는 스토리. 총 4개의 대단원으로 나뉘어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전부 재밌더라구요. 마지막 4단원은 호불호가 좀 갈리는 듯 싶은데 저는 나름 괜찮았습니다. 

일단 결과는 사기꾼들이 사기치는데 성공하는 뻔한 정해진 결과지만, 그 결과까지 도달하는 과정이 재밌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캐릭터들이 다 독특한 캐릭터들이라 꼭 중간에 한번씩 돌발행동을 하는데, 이 돌발행동들이 뻔하게 흘러가는 스토리를 비틀어 주는 역할을 합니다. 덕분에 지루하지 않고 재밌게 볼 수 있었어요. 

범죄, 스릴러이긴 하지만 캐릭터들의 성격덕분에 유쾌하게 볼 수 있습니다. 설정상 한국인 캐릭터인 '김시원'도 나오는지라 장중에 한글이 나오기도하고 한국말이 나오기도 합니다. 조선일보의 실제기사를 실었더라구요. 애니메이션에서는 조선주보.

캐릭터 디자인은 혐한으로 유명한 에반게리온의 사마도토 요시유키. 

그래도 애니메이션 자체는 재밌어서 추천드립니다. 배경작화도 독특하고 전체적으로 좋은 퀄리티.

철들어야 건강한데.... 

그레이트 프리텐더 

グレートプリテンダー 

GREAT PRETENDER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