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마술사 오펜 뜻밖의 여행 리뷰

by mansfield 2021. 2. 8.
반응형

소개 

원작 : 아키타 요시노부 

방영 : 2020년 1월 7일 ~ 3월 31일 (24분/13화)

제작 : 스튜디오 딘 

장르 : 판타지 

아키타 요시노부의 라이트 노벨 마술사 오펜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1998년도 제작되었던 마술파 오펜 애니메이션 시리즈와는 다른 '신작' 애니메이션입니다. 

줄거리/시놉시스 

약 천 년 전, 키에살히마 대륙. 과거부터 이곳에 살던 지인족은 갑자기 나타난 드래곤 종족에 의해 대륙의 끝까지 밀려났다. 그러한 드래곤 종곡과 외부에서 온 인간 종족 사이에 마술사라 불리는 자들이 태어났다. 

그리고 현재.. 대륙 흑마술의 최고인 송고니 탑에서 마술을 배우던 소년 킬리란셰로는 모종의 사건으로 인하여 탑을 나오고 '오펜'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게 되는데.. 


 

감상후기

뭘 하고싶은건지 모르겠는 애니메이션입니다. 3화까지 봤는데 도통 뭐하자는 애니인지 감이 안잡히더라구요. 스토리 시점이 과거였다 현재였다가 뒤죽박죽에 보통 3화 정도까지면 어느정도 스토리의 큰 목표나 주제의 방향성이 잡혀야하는데 그런게 전혀 없습니다. 진짜 앞이 깜깜한 애니;;

그리고 뭐 반전도 나오는데, 이 반전이라는게 어느정도 떡밥도 깔아주고 적당한 암시도 있어주고 해야 반전이 반전 처럼 느껴지는건데 그런거 하나도 없이 "사실 아니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나와버리니까 이게 뭔 개소린가 싶기도 하고.. 3화까지 참고 본 본인을 칭찬해주고 싶네요. 

전 3화보고 탈주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