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귀멸의 칼날 리뷰 '오니로 부터'

by mansfield 2021. 2. 11.
반응형

소개 

원작 : 고토케 코요하루 

방영 : 2019년 4월 6일 ~ 9월 28일 (24분/26화) 

제작 : ufotable

장르 : 시대극, 판타지 

페이트 시리즈로 유명한 ufotable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입니다. 

줄거리/시놉시스

다이쇼 시대. 산속에서 가족과 함께살던 소년 카마도 탄지로. 어느 날 소년이 자리를 비운 사이 그의 가족들이 오니에게 몰살당한다. 유일하게 살아있던 건 여동생 '네즈코'. 하지만 네즈코 마저도 오니로 변하게 되었는데..

소년은 그 곳에서 우연히 마주친 귀살대 토미오카 기유에 의해 귀살대의 길을 걷기로 다짐하고, 동생 네즈코를 다시 인간으로 돌리기로 마음먹게된다. 

감상후기

일본에서도 그렇고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귀멸의 칼날'입니다. 일명 인싸애니죠. 

개인적으로 1화보고 별로 끌리지 않아서 냅두다가 오랜만에 생각나서 봤는데 재미있긴 하더라구요. 작화도 나쁘지 않고 유포터블 특유의 화려한 연출도 잘 활용해서 비주얼 적으로 화려합니다. 액션 자체가 본즈 같이 합이 잘짜여진 고퀄 액션은 아니지만 특수효과와 연출이 좋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독백이 너무 많습니다. 굳이 설명을 안들어도 짐작할 수 있는 것들도 하나하나 독백으로 전부 설명하고 있어서 중간중간 지루하다는 생각이 드는 부분이 꽤 있었네요. 일일히 설명하기보다는 시청자로 하여금 분위기에서 알 수 있도록 하는게 더 좋은 연출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런부분은 좀 아쉽.

인기있는 작품인만큼 재미는 보장되어 있으니 한번쯤 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극장판 무한열차도 국내 개봉했다고 하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