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영화 프리가이(2021) CGV 관람 후기

by mansfield 2021. 8. 16.
반응형

소개 

개봉 : 2021년 8월 11일 

감독 : 숀 레비 

출연 : 라이언 레이놀즈, 타이카 와이티티 외 

 

시놉시스 

"내 안의 히어로가 깨어난다!"

평범한 직장, 절친 그리고 한 잔의 커피. 평화로운 일상 속 때론 총격전과 강도가 나타나는 버라이어티한 '프리시티'에 살고있는 '가이'. 그에게는 부족한 것이 없었다. 우연히 마주친 그녀에게 한눈에 반하기 전까지는..

 

감상후기

큰 이변이 없다면 2021년 가장 재미있는 영화로 기억에 남지 않을까 싶습니다. 극장에서 진짜 미친듯이 웃었고 시간가는 줄 모를 정도로 몰입해서 봤습니다. 

'게임 속의 NPC가 스스로 생각하고 의지를 갖고 행동하게된다!' 한번쯤 떠올려 봤겠지만 깊게 생각해보지는 않았을 것 같은 주제로 이렇게까지 참신한 영화를 만들 수 있을 줄은 몰랐네요. 

쉴새없이 몰아치는 개그와 기승전결이 탄탄한 스토리, 화려한 액션, 배우들의 연기까지 어디하나 모자란 부분이 없는 영화였습니다. 진짜 영화관에서 봤는데 돈이 전혀 아깝지 않더라구요. VOD풀리면 한번 더볼예정.

개인적으로 개그가 진짜 미쳤다고 생각합니다. 낄낄거리면서 본 기억밖에 안나는데 제일 웃겼던 부분은 역시 패러디 부분이 아닐까 싶네요. 후반부쯤 갑자기 캡틴아메리카 방패를 꺼내들고 거기에 크리스 에반스도 까메오로 출연하고 ㅋㅋㅋㅋㅋ 스타워즈 광선검도 나오고 ㅋㅋㅋ 진짜 또 보고싶은 장면입니다. 진짜 강추 무조건보세요.



이 영상은 데드풀과 코르그(토르에 나옴)가 영화 프리가이 예고편을 보고 리액션하는 영상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코르그는 토르의 감독인 티이카 와이티티이면서 본 영화에 출연했고, 데드풀 역시 라이언 레이놀즈이면서 본 영화에 출연했죠. ㅋㅋㅋ 뻔뻔하게 리액션 하는게 개웃김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