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디즈니+ 드라마 오비완 케노비 5화 후기 / 리뷰

by mansfield 2022. 6. 16.
반응형

소개 

원작 : 스타워즈 시리즈 

방영 : 2022년 5월 17일 ~ (6부작 / 미국) / 2022년 6월 8일 ~ (6부작/한국)

출연 : 이완 맥그리거, 헤이든 크리스텐슨 외 

스트리밍 : 디즈니 플러스 

제작사 : 루카스 필름 

5월 17일 부터 방영중인 스타워즈 시리즈의 드라마 '오비완 케노비'입니다. 

지난 4화에서는 진짜 욕나올정도로 스토리가 후졌는데 이번 5화는 그나마 낫더라구요. 4화는 진짜 다스베이더도 무슨 태도를 손바닥 뒤집듯 바꿔서 정신상태가 무슨 애들인줄 알았네요. 다스베이더의 위엄, 캐릭터를 단 1초만에 망쳐놓은 화였습니다. 그 외에도 진짜 보면 알겠지만 총체적 난국이었네요.. 어정쩡하게 도망치는 오비완에..  

국내에서나 해외에서나 욕을 엄청 쳐먹은 4화였는데, 5화는 그나마 좀 낫습니다. 

 

베이더와 오비완의 회상으로 아나킨 스카이워커가 파다완이던 시절의 모습이 나옵니다. 물론 과거 촬영분 재탕이 아니라 이번에 새로 촬영한 분량이죠. 덕분에 아나킨과 오비완이 나이가 들어보입니다. ㅜㅠ 헤이든 형.. 세월... ㅠㅠ 만달로리안에서 루크에게 사용했던 안티에이징 기술이라고 하나요? 그 딥페이크를 좀 사용했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헤이든이 다스베이더 연기도 했지만 언제 제대로 나오나 했는데 이렇게 오랜만에 투샷을 보니까 너무 좋습니다. 

둘이 대련하는 액션은 합이 잘 맞게 꽤 잘만들었습니다. 

 

5화역시 스토리가 아쉽긴 합니다. 

약간의 반전은 있었지만 그 반전이 "와 미쳤다!!"라는 임팩트를 주지는 못했고, 오히려 "얘가 갑자기 왜..?"라는 의문을 남게 하더라구요. 

오비완을 찾기 위해 사람도 망설임 없이 죽이던 세번째 자매의 모습은 어디가고 오비완의 말 한마디에 다스베이더에게 복수하기로 마음먹습니다... 이부분은 직접 보면 아실텐데 그럴싸 해보입니다만 설득력이 떨어집니다. 

 

트루퍼는 역시 떼샷.. 

 

날아가는 함선을 포스로 끌어내리는 어마어마한 파워의 다스베이더.. 

기대한건 오비완 vs 베이더였지만 뜬금포로 세자메 vs 베이더가 되어 아쉽습니다. 총 6화로 이제 종영까지 1화 남겨두고 있는데 이렇게 5화를 끝내버리면 6화에서 도대체 어떤 내용을 담으려고 하나 의아하네요. 만달로리안에 비해 전체적으로 아쉬움도 많이 남는 오비완 케노비 입니다. 

제발 다음 6화에선 제대로 한번 터트려주길 바랍니다. 

도대체 우리가 기대하는 베이더와 오비완의 긴장감 넘치는 싸움은 언제 나오나요;;;; 

 

오비완 케노비 6화 리뷰

 

드라마 오비완 케노비 6화 후기 / 마지막화 레전드!! 다스베이더 vs 오비완

소개 원작 : 스타워즈 시리즈 방영 : 2022년 5월 17일 ~ 6월 22일 (6부작 / 미국) / 2022년 6월 8일 ~ 7월 6일 (6부작/한국) 출연 : 이완 맥그리거, 헤이든 크리스텐슨, 리암 니슨, 이언 맥디어미드 외 스트리

gunso5.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