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드라마, 일상 코미디

파티피플 공명 리뷰! 제갈량 공명이 환생해서 EDM을..?

by mansfield 2022. 7. 11.
반응형

소개 

원작 : 요츠바 유토, 오가와 료 

제작 : 주식회사 P.A.WORKS

방영 : 2022년 4월 5일 ~ 6월 21일 (24분/12화)

장르 :  음악, 코미디 

일본의 만화 '파티피플 공명'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스토리는 요츠바 유토, 작화는 오가와 료가 담당했습니다. 방패용사 성공담 2기 제작에 참여했던 한국내 애니메이션 제작사 디알무비가 참여했습니다. 

 

 

방패 용사 성공담 1기 리뷰 / 이세계 판타지 애니메이션

소개 원작 : 아네코 유사기 방영 : 2022년 4월 6일 ~ 6월 29일(24분/13화) 제작 : 키네마 시트러스(KINEMA CITRUS CO.) / 디알무비(DR MOVIE) 장르 : 판타지, 이세계 전이 일본의 라이트노벨 방패용사 성공담을..

gunso5.tistory.com

줄거리/시놉시스 

삼국지 시대, 천하태평을 위해 살아온 그는 이제 무엇을 위해 살아가는 것인가! 오장원 전투에서 죽음을 맞이한 명군사 제갈량 공명은 젊은 육체로  되돌아와 현대 일본에 전생했다.

시부야의 클러버들에게 권유받아 도착한 곳은 댄스 뮤직이 울려퍼지는 한 클럽. 그곳에서 가수가 목표인 츠키미 에이코의 노래를 듣고 그녀와 만나며 공명의 두 번째 인생의 막이 오른다! 

츠키미 에이코의 군사가 되어 그녀를 세계 무대에 올라갈 가수가 되게 하는것! 에이코의 꿈인 가수를 이루어 주기위해 공명이 나선다.

 

감상후기 

약간의 병맛 같은 컨셉에 코믹한 부분도 있고 의외로 재밌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일단 삽입곡이 다 좋아요. 장르는 힙합, 발라드? 정도에 여러가지 장르가 있는데 노래가 대부분 퀄리티가 높더라구요. 작화도 굉장히 좋습니다. 움직임도 자연스럽고 프레임도 높고 그림체도 좋아요. 

인지도 높은 성우들이 많이 나왔는데 목소리 변화를 많이 준건가 못알아들을뻔 했습니다. 캐릭터에 맞춰서 목소리를 바꿔 연기한건가..? 특히 제갈공명은 스와베 쥰이치가 연기했는데 원래 연기하던 목소리와 너무 달라서 본인인지 전혀 몰랐습니다. 대단..! 코바야시 성우는 또 개인적으로 애정하는 후쿠시마 준. 이형은 뭘해도 카즈마가 생각나서 웃기네요 ㅋㅋ

후반부 뭔가 진지해지기 시작하면서 조금 노잼이 됐는데 앞부분은 굉장히 좋았습니다. 랩배틀은 개인적으로 취향이 아니어서 패스했구요. 

일단 정성이 들어간 작품같아 보이니 한번 보시는거 추천드려요!

파티피플 공명 

パリピ孔明 

Ya Boy Kongming!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