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메카닉, SF

끝의 일섬 Episode Zero(果ての一閃) FULL 3D CG 애니

by mansfield 2022. 8. 3.
반응형

소개 

원작 :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총감독 : 하야카와 츠쿠로 

공개 : 2022년 1월 22일 (16분/1화) 

장르 : SF, 메카닉 

일본 게임 전문학교인 HAL나고야의 CG영상학과 4학년들이 졸업작품으로 만든 애니메이션입니다. 원작도 없는 오리지널 스토리의 애니메이션에 풀 CG로 제작된 작품으로 학생이 만들었다고는 믿기 힘든 고퀄리티의 애니메이션입니다. 

줄거리/시놉시스 

먼 미래. 지구 밖의 침략 무기 '블랙 나이트'와 인류 사이에서 전쟁이 일어나고 있었다. 격전 끝에 전황을 우위로 가져온 인류가 블랙나이트를 소탕하는 마지막 작전을 실행한다. 미래를 개척하기 위해 주인공 '하루'는 동료들의 마음을 가슴에 담고 전장으로 향한다. 

 

후기 

졸업작품으로 만든 16분짜리 단편 애니메이션이라 스토리가 대단하지는 않습니다. 딱 본인들의 역량을 보여줄 만한 부분을 스토리로 만들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했네요. 앞, 뒤의 내용은 생략되었고 일반적인 메카닉 애니,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우주 생명체와의 전투를 담고 있습니다. 

눈여겨 볼 건 CG퀄리티인데 회사에서 만들었다고 해도 믿을정도로 완성도가 높습니다. CG는 물론 랜더링도 자연스러워서 영상미도 훌륭합니다. 촬영 앵글도 긴장감있게 잘 잡았고 연출또한 훌륭하네요. 학생들이 만들었다고는 믿기 힘들 정도.. 역시 덕후의 나라.

관심있으면 한번 봐도 좋을 애니메이션입니다. 오랜만에 기대되는 애니메이션을 봤네요. 개인적으론 앞, 뒤 내용을 더 붙여서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제작해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공식사이트 

 

果ての一閃 EPISODE ZERO

 遠い未来。  地球外からの侵略兵器「ブラックナイト」と 人類との間で戦争が起きていた。  激戦の末、戦況を優位に持ち込んだ人類が ブラックナイトを掃討する最後の作戦を実行する

hatenoissen.com

애니메이션 보기


 

 

300x250

댓글